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추석연휴, 제천한방엑스포에서 인생샷 찍어볼까!
상태바
추석연휴, 제천한방엑스포에서 인생샷 찍어볼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9.2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 내 사진 찍기 좋은 BEST 5
 

[투어코리아] 지난 9월 22일 개막, 오는 10월 10일까지 충북 제천에서 이어지는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가서 화보 못지 않은 인생샷을 남겨보자. 엑스포장에는 가을 햇살처럼 눈부신 풍광을 자랑하는 장소가 즐비해 명품 인증샷을 찍기에 좋다.

그 중 사진 찍기 좋은 베스트 5를 꼽자면 ▲댑싸리와 약탕기▲엑스포 상징탑 ▲코스모스와 갈대가 어우러진 개울가 ▲음향오행 색깔정원▲한방생명과학관 앞 자작나무 숲 등이다. 이 곳에선 행복했던 순간을 사진속에 담아보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엑스포장의 또 다른 핫코너는 단연 무료 한복체험이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곡 풍성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체험하는 재미는 물론, 전통 한복을 입은 이들의 모습도 또다른 이색 풍경이 돼 볼거리를 선사한다.

건강하고 풍성한 먹거리를 맛보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축제 속의 축제인 ‘약채락’ 특별행사가 10월 1일(오후 3시)과 6일(오후 4시) 열려, 건강하고 맛있는 약채락을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엑스포장 내의 약채락 홍보관 행사장에서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2017 약채락 팜파티’를 내용으로 특별 공연이 열리고, 약채락 홍보대사 이효재의 ‘약채락 퍼포먼스’, 약초비빔밥과 황기새싹비빔밥 나눔행사도 진행된다. 또 약채락 음식시식회, 약선요리체험, 한방차 다도체험, 약채락 색칠하기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사진 제천시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