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2-22 20:42 (목)
몽골 여행하며 봉사도 함께~
상태바
몽골 여행하며 봉사도 함께~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1.05.1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에 희망 전하는 볼런투어 떠나요!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하나투어는 ‘몽골항공으로 떠나는 바람과 희망의 몽골여행’ 볼런투어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볼런투어란 봉사(Volunteer)와 체험여행(Tour)의 합성어로, 여행 중 봉사활동을 하는 여행을 뜻하는 것으로,이번 볼런투어 상품은 몽골의 문화 유적지를 둘러보면서 칭기스칸의 숨결을 느끼고 드넓게 펼

쳐진 대초원에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4박 5일 일정으로 하루를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는 여행상품이다.


여행객들은 울란바토르 시내의 성근하이르항(Songinokhairkhan) 지역의 커뮤니티센터(지역복지관)에서 지역 아동들과의 만남을 통해 벽화그리기 활동 등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다.


일정 중에는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인 ‘테를지 국립공원’ 관광과 이태준열사 공원을 비롯해 자연사 박물관 및 몽골 전통 공연 ‘투밍예흐’ 관람 및 푸른 초원에서 승마체험과 유목민 전통 마을 방문도 진행된다. 또 몽골 전통 요리 ‘허르헉’ 특식도 제공된다.


6월 25일 출발 단 1회만 진행하며 가격은 144만9천원이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는 별도다.


또한 7월과 8월에 걸쳐 출발하는 ‘몽골항공으로 떠나는 바람과 희망의 몽골여행’ 기획전의 수익금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커뮤니티센터를 지원하는데 쓰여진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서 가능하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