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추석황금연휴, 부산·거제·통영·남해에서 ‘남쪽빛 감성여행’즐겨요!
상태바
추석황금연휴, 부산·거제·통영·남해에서 ‘남쪽빛 감성여행’즐겨요!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7.09.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연휴 맞이…귀향객 대상 부산~남해~통영~거제 여행참가자 모집
▲ 통영 동피랑마을 / 부산관광공사 제공

[투어코리아] 열흘간의 휴일이 주어지는 추석 황금연휴, 가족과 함께 남해 바다의 쪽빛 낭만에 빠져보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 운영하는 ‘남쪽빛 감성여행’투어상품을 이용하면, 남해의 쪽빛바다와 섬, 그리고 해양도시의 아름다운 해안의 삶을 살펴볼 수 있어 알찬 추석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상품은 부산, 남해, 거제, 통영 관광콘텐츠를 연계한 것이 특징으로, △부산은 가덕도, 영도깡깡이마을, 광안카페거리, 국제시장(책방골목)을 △남해는 △독일마을, 원예예술촌, 섬이정원, 보리암, △통영은 강구안, 동피랑&서피랑, 해저터널, 통영시립박물관, △거제는 포로수용소, 지심도, 구조라성, 매미성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 부산 국제시장 보수동책방골목

이 ‘남쪽빛 감성여행’상품은 오는 10월 6일 오전 9시 부산(서면)을 출발해 남해~통영~거제~부산을 돌아보고, 10월 13일은 오전 5시 서울(덕수궁)을 출발해 부산~남해코스와 거제~통영~부산코스를 여행하는 2박 3일 일정으로 각각 운영된다.

참가비는 1인 12만원으로, 투어차량과 숙식(2박 4식)이 가이드해설과 함께 제공된다. 특히,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여행경비의 일부를 지원해 여행자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 주는 상품이다.

상품 관련 문의는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1877-6602)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이 여행상품은 대한민국 테마10선 중 4권역 ‘남해~통영~거제~부산’의 콘텐츠를 관광상품으로 구성, 시범운영 하는 것이다.

▲ 부산 영도깡깡이예술마을 / 부산관광공사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