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밤도깨비처럼 야시장에서 신나게 놀자!...18~20일 청계광장 여름시즌마켓 개장
상태바
밤도깨비처럼 야시장에서 신나게 놀자!...18~20일 청계광장 여름시즌마켓 개장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8.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금액에 따라 ‘블링블링 인생샷’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 청계시즌마켓 전경/서울시 제공

[투어코리아] 야시장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이 오는 18~20일 열린다.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청계광장’은 1년에 네 번, 계절별로 열리는 야시장으로, 3일간(18~10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하(夏)! 블링 마켓’을 콘셉트로 펼쳐져, 야시장의 흥겨움과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우선 ‘블링 마켓’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청계광장 시즌마켓에서는 약 50개의 핸드메이드 부스 마련, 액세서리, 향수, 가방,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 제품이 판매된다. 

▲ 청계시즌마켓 모습/서울시 제공

핸드메이드 제품 구매자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제품 구매자에게 1만원당 1개씩 주어지는 스탬프를 4개 모으면 특별 제작된 포토존에서 전문 촬영기사가 사진을 찍어주는 ‘블링블링 인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은 즉시 모바일로 전송되며, 촬영한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할 경우, 인화한 사진을 받을 수도 있다. 참여규모는 1일 30명이다.

이외에도 스탬프 2개 모으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밤도깨비 폴라로이드샷’ 이벤트를, 스탬프 1개로는 자신의 운세가 담긴 쪽지를 뽑는 ‘오늘의 운세뽑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야시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푸드트럭 음식 역시 맛볼 수 있다. 푸드트럭 음식은 꼬치, 파스타, 새우 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류 뿐만 아니라, 빙수, 셰이크 등 여름과 어울리는 디저트가 준비된다.

19일에는 ‘토요일은 밤이 좋아’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저녁 7시 30분과 9시에 두 차례 펼쳐지는 공연에는 인디뮤지션들이 출연, 야시장의 분위기를 한층 흥겹게 해줄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