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태백시 단신] 휴가철 관광지 폐기물 투기행위 단속
상태바
[태백시 단신] 휴가철 관광지 폐기물 투기행위 단속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08.1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강원도 태백시가 여름 휴가철 관광지에서 쓰레기 불법 투기에 대한 집중 단속을 벌인다.

시는 점검반을 편성, 오는 19일까지 태백산 절골 유원지, 매봉산 풍력발전단지(바람의 언덕) 등 관내 주요 관광지 8개소를 대상으로 종량제봉투 미사용 쓰레기 배출행위와 관광지 주변 불법 소각‧매립 행위 등을 집중 단속하고, 쓰레기 불법 투기 방지 홍보 활동도 병행한다.

시는 이번 점검으로 쓰레기 수거 실태가 미흡한 관광지에 대해 적기 수거 등 보완 조치할 계획이다.

▲ 풍수해 체험 트릭아트

365세이프타운, 기념품 제공 포토 이벤트

[투어코리아] 태백 365세이프타운은 오는 11월 말까지 ‘방문객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이프타운 내 트릭아트 4개소, 태양의후예 세트장 안내 2개소, 매표소 입구, 곤돌라, 전망대 등 지정된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뒤 카카오톡 방(오픈채팅)에 제출하면 월별 우수 작품을 뽑아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2층 포토스테이션과 3층 도로명주소 체험존 키오스크에서는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어플리케이션(Podosee)을 설치하면 2층 포토스테이션에서 즉시 사진 출력이 가능하며, 3층 도로명 주소 체험존 키오스크에서는 강원도 공모전 사진 배경을 선택 후 촬영하면 무료 출력 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포토갤러리에 게첨 해 방문객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