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기차 타고 관광택시 타고 ‘곡성’ 한바퀴!
상태바
기차 타고 관광택시 타고 ‘곡성’ 한바퀴!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7.08.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S-Train)과 곡성 관광택시 연계상품 출시

[투어코리아] 기차 타고 관광택시 타고 곡성한바퀴 여행상품이 오는 16일부터 출시돼 연말까지 운행돼 운전의 피로함 없이 편안하게 곡성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곡성한바퀴는 곡성군과 코레일관광개발이 S-Train(남도해양관광열차)과 곡성관광택시를 연계한 자유여행상품(광택열차)으로, 서울역에서 S-Train을 이용하여 곡성역에 도착한 뒤 곡성관광택시를 타고 지역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광택시로 도보나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려운 곡성의 구석구석을 즐기면서 세계장미축제가 열리는 기차마을을 관람하고 체험해 보는 하루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 상품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일 1회 운영된다. 요금은 관광택시 탑승 4인기준 1인당 69,000원부터 1인기준 108,000원으로 30%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와 코레일관광개발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S-Train은 남도의 맛과 멋을 찾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남도해양열차로 코레일의 대표적인 SLOW 기차여행 상품이다. 또한 곡성관광택시는 곡성의 관광지와 숨어있는 매력을 찾아 즐기는 자유여행 상품으로, 10명의 택시기사들이 다채로운 색깔의 곡성이야기를 들려줘 여행의 재미를 더해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