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인천-블라디보스토크 편도 6만원대...제주항공 신규취항 특가
상태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편도 6만원대...제주항공 신규취항 특가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08.0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스토랑·호텔·투어상품 할인혜택 챙겨 알뜰 러시아 여행을!
▲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국제항구/제주항공 제공

[투어코리아] 제주항공 오는 9월 29일 인천~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신규취항을 기념해 편도 총액 운임 기준 6만원대 항공권을 판매하는 할인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9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가항공권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 편도기준으로 6만200원부터이다. 탑승가능 시기는 9월29일부터 10월28일까지다.

게다가 제주항공은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신규 회원에게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 회원가입 후 쿠폰을 적용하면 4만5200원에 편도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 알뜰 러시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가 항공권 외에도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블라디보스토크 현지 호텔과 사파리투어 등 투어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어, 최소 비용으로 최대 여행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다. 제주항공 회원에게는 주마, 수프라, DAB버거 등 블라디보스토크 현지 인기 레스토랑 특별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번 제주항공의 특가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웹에서만 가능하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이 9월29일 신규 취항하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의 예상 비행시간은 약 2시간25분이며, 제주항공은 이 노선에 주4회(월·수·금·일요일) 일정으로 운항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