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철도관광상품 ‘Discover 인천행’ 출시!...여름휴가 기차타고 인천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철도관광상품 ‘Discover 인천행’ 출시!...여름휴가 기차타고 인천여행 떠나볼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7.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티투어 최대 40% 제휴할인

[투어코리아]올 여름 휴가 기차 타고 인천여행을 떠나보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레일 및 공항철도를 연계한 철도관광 상품 ‘Discover 인천행’을 내놓고, 인천시티투어를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는 등 휴가 시즌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우선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와 'KTX 타고 소래포구 나들이' 상품을 7월 본격 출시하고, 지방에서 KTX 타고 인천 차이나타운과 소래포구를 둘러보는 코스를 운영한다.

 

공항철도(주)와는 서울역~인천국제공항역까지 논스톱으로 운영되는 직통열차와 자기부상철도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열차 상품을 개발해 운영 중이다. 특히, 영종용유도의 마시란해변 및 을왕리해수욕장, 무의도 등을 코스로 한 ‘갯벌체험열차’, ‘MT/워크샵열차’, ‘사랑의 미팅열차’ 등이 인기다.

또한 ‘공항철도 직통열차’가 인천시티투어를 이용하면 최대 40%할인해주고, 인천시티투어 이용자가 직통 열차 이용하면 8,000원에서 6,900원으로 할인해 주는 상호 제휴할인도 오는 20일부터 시행된다.

매주 토․일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출발하는 ‘인천시티투어 강화도행’ 코스도 이번 주말부터 정식 운영된다.

이외에도 최근 영종 씨사이드파크가 개장하면서 영종도 레일바이크와 연계한 테마상품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청년 대상 철도 자유이용패스인 ‘내일로’ 이용자들에게 ‘인천시티투어’ 요금을 최대 40% 할인해주고 인천 추천코스와 인천시티투어 제휴할인 쿠폰을 담은 ‘내일로 스탬프북’도 코레일 여행센터에서 증정한다.

한편, 지난해 코레일 KTX 및 전세열차, 공항철도 테마열차 상품으로 인천을 찾은 관광객은 총 2만1,487명에 달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