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평창올림픽 ‘온라인스토어’ 30일 오픈...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350여종 판매
상태바
평창올림픽 ‘온라인스토어’ 30일 오픈...올림픽 라이선스 상품 350여종 판매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06.2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라이선스 상품 공식 온라인스토어가 30일 오픈,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이 곳에서는 평창올림픽 총괄 라이선스 사업권자인 롯데가 생산한 제품을 비롯해 올림픽과 패럴림픽의 마스코트 인형과 엠블럼 열쇠고리, 거울, 종목별 키홀더 등 잡화를 비롯해 문구류와 의류, 응원·스포츠용품, 생활용품, 어린이용품 등 총 350여종의 상품이 판매된다.

 

또, 8월부터는 스포츠 브랜드의류 라이선스 사업자인 영원아웃도어가 생산한 제품도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 공식스토어의 언어는 국문을 시작으로 7월에는 영문 서비스도 제공하며, 판매는 국내로 한정된다. 결제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VISA 카드 또는 현금 결제만 가능하다.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부터 7월 16일까지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지난달 문을 연 오프라인 공식스토어 1, 2호점에 이어 3호점이 롯데면세점(월드타워점 8층 기프트존)에 오는 30일 추가로 오픈된다.

평창올림픽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스토어와 면세점 등 판매 채널 다각화는 올림픽 라이선스 상품의 판매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공항과 철도역사, 롯데 유통채널을 활용한 라이선스 상품판매점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