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남도한바퀴’ 7월부터 코스 바껴요
상태바
‘남도한바퀴’ 7월부터 코스 바껴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7.06.2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개별여행객의 편안한 남도여행을 돕는 남도관광지 순환버스 ‘남도한바퀴’ 코스가 7월부터 새롭게 조정된다. 총 21개 코스 중 14개 코스가 바꼈다.

하절기 기온 상승 등으로 도보 이동이 어려운 관광지를 일부 변경하고, 일몰시간이 늦춰짐에 따라 야경코스의 경유 관광지를 추가하는 등 출발․도착 시간을 조정한 것이다.

우선 화요일 운영되는 고흥 연홍도 코스의 선박 출발 장소가 녹동항에서 신양선착장으로 변경됐다. 수요일 운영되는 화순․보성 코스는 화순 고인돌 유적지를 나주 불회사 숲길로, 율포솔밭해변을 봉갑사로 바꿨다.

금요일 운영되는 보성․순천 코스는 전체 코스가 변경돼 순천만습지, 보성 나철 기념관, 비봉공룡공원, 제암산 휴양림을 운행한다.

순천, 보성, 여수 야경 1코스와 강진, 목포 야경 4코스는 출발 시간을 한 시간 늦춰 오후 2시에 출발한다.

나주, 영암, 진도 야경 3코스는 영산포역사갤러리 등 근대문화거리, 순천, 광양 야경 2코스는 광양매실와인터널을 추가로 경유한다.

주말에 운영되는 진도 코스는 이순신벽파진전첩비를 추가하고, 신비의바닷길을 진도타워로 변경했다.

나주․해남․장흥 코스는 장흥 편백숲우드랜드는 종전대로 운행하는데 정남진 토요시장, 두륜산 케이블카, 나주 황포돛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코스를 조정했다.

남도한바퀴는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권 구매는 금호고속 전용 상담센터(062-360-8502)에서 가능하며, 잔여 좌석이 있는 경우 유스퀘어(광주버스터미널)에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