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세계여행·문화 한 자리서 즐기는 축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로!
상태바
세계여행·문화 한 자리서 즐기는 축제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6.10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명소배경 인생샷 남기고, 세계 각국 공연 재미에 명물 맛보고 체험하는 재미 한가득
 

[투어코리아] 전 세계 여행을 한 자리에서 축제처럼 즐기고 싶다면 오는 11일까지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3, 4, 5홀)에서 열리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로 가보자.

박람회에선 한번쯤 가보고 싶었던 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멋진 인생샷 남기고, 비엔나 바로크 오케스트라 공연 등 세계 각국 공연도 한자리에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체코 전통빵 ‘뜨레들로(Trdlo, 굴뚝빵)’, 칭다오 맥주·와인 등 각국 대표적인 와인·맥주·먹거리를 즐기고 각종 게임하며 경품까지 챙기는 재미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 전세계 760여 여행업체들이 1,000여개 부스로 참가하고 있어 전 세계 여행 정보도 알차게 챙길 수 있어 세계 일주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각 부스에서 마련된 VR(가상현실) 기기로 현장에 간 듯 생생하게 미리 여행지를 체험해볼 수 있다.

줄서서 기다리며 이벤트에 참가하려는 박람회 참가자들

할인 행사로 알뜰 여름휴가 떠나세요!

본격적인 여름휴가시즌을 앞두고, 휴가를 알뜰하게 떠나고 싶은 이라면 박람회를 직접 찾아 현장에서 여행 상품을 미리 예약해두는 것도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방법이다. 박람회 현장에서 항공권·숙박권·여행상품·현지투어·입장권 등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쇼핑을 위한 각종 쿠폰도 챙길 수 있다.

실제로, 홍콩 익스프레스는 박람회 기간 서울·부산·제주-홍콩 노선 항공권을 1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박람회에서 부여된 할인 코드를 이용해 오는 14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면 되며, 할인 항공권 여행기간은 내년 3월24일까지다.

 

핀에어 부스에서는 360°VR을 이용해 A350의 내부를 자세히 살펴보고, 기내 편의시설을 간접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가상체험 후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VR체험 인증샷을 #A350FINNAIR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핀에어 2인 유럽 왕복 항공권도 챙길 수 있다.

▲ '유럽왕복항공권 주인공이 되어보세요'이벤트 진행중인 핀에어

또 세계일주항공권이 걸린 ‘골든티켓 이벤트’, LOT폴란드항공 무료항공권 추첨이벤트, 아시아나호텔 두바이 추첨이벤트 등 왕복항공권이나 호텔숙박권 등 각종 여행권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진행된다.

또 제주신화월드 부스에선 숙박권을 내건 ‘럭키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테마파크존, 엔터테인먼트존, 호텔존, 쇼핑존, 워터파크존, 빌라존 등 6개 부스에서 SNS 해시태그 게시 등 체험 미션을 수행하면 쿠폰에 스탬프를 찍어주고, 6개를 모두 모으면 ‘럭키드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당첨되면 46평 상당의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무료 숙박권을 챙겨 여름휴가를 럭셔리하게 떠날 수 있다.

 

 

각국 공연·이벤트로 세계 문화체험!

박람회 현장에선 각종 공연, 게임이 풍성하게 마련돼 세계 문화체험 여행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을 누비는 중 우아한 오케스트라 공연이 귀를 사로잡는다. 바로, 오스트리아 비엔나 바로크 오케스트라 공연이 무대에서 진행된 것. 유로타임 바로크 음악단이 고정 음악의 황금시대인 비발디, 모차르트 등 1700년대 전통 바로크 클래식을 선보여, 이들의 연주에 박람회장은 순간 명품 공연장으로 변모한다.

 

태국 트랜스젠더들의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일본 닌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노보리베츠 다테 지다이무라’, 체코 마리오네트 공연 등 여행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통공연들이 무대에서 펼쳐져 흥겨움을 더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퀴즈행사도 무대와 부스에서 진행돼 ‘저요’를 외치며 한 팔을 번쩍 들게 한다. 각종 경품을 챙기려는 박람회 참가자들의 열기가 가미돼 재미를 더한다.

호주부스에서는 ‘시드니&뉴사우스웨일즈 도보여행’ 판 위에서 발을 마구 구르며 만보기 체크하듯 걸음수를 체크하는 게임에 참가자들의 웃음이 뚝뚝 묻어난다.

▲ 절로 손 번쩍 들게하는 경품 퀴즈

세계 각국 음식 먹고 마시고! 미식 여행 기분 만끽

각 나라 부스마다 세계 각국 각국의 음식을 먹고 마실 수 있는 이벤트로 풍성해 마치 세계 미식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도 만끽할 수 있다.

중국 칭다오 맥주, 100년 된 와인을 비롯해 오키나와 증류주인 아와모리, 스페인산 와인 등 세계 각 지역의 전통주를 맛볼 수 있다.

또 마치 맥주축제에 온 듯 맥주 빨리 마시기 게임도 박람회 참가자들의 흥미를 끌어당긴다.

체코 전통빵 ‘뜨레들로(Trdlo, 굴뚝빵)’, 홍콩 소스를 이용해 만든 홍콩 음식 무료 시식체험에 길게 줄 서서 먹는 재미도 듬뿍 맛보고, 지상천국 세이셸의 향긋한 바닐라 티 마시고, 마카오의 한 카페에 있는 듯 앉아 잠시 쉴 수도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은 99,000원부터, ‘장가계/원가계 5일,6일’ 패키지상품은 평소 대비 56% 할인된 34만9,000원부터 선보이는 등 여행상품을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람회장을 직접 찾기 어려운 경우엔 11일까지 운영되는 온라인예약관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VR(가상현실) 기기로 세계 여행하는 기분 즐겨요! 
▲ 오는 23일부터 취항하는 인천-보홀 직항편을 알리고 있는 필리핀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