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7 19:49 (화)
울릉도 여행, 이제 비행기와 배 갈아타며 편하게 떠나요!
상태바
울릉도 여행, 이제 비행기와 배 갈아타며 편하게 떠나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05.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포항시-울산시-여행박사, 울릉도 여행상품 개발

[투어코리아] 장시간 이동에 대한 부담으로 울릉도 여행을 망설였던 이들을 위해 이동시간을 단축한 울릉도 여행 상품이 나왔다. 바로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포항항에서 배로 울릉도로 가는 일정으로 서울에서 울릉도까지 약 5시간 40분 정도 소요된다.

울릉도로 가기 위해 새벽 2~3시 서울을 출발해 묵호항에서 배를 타야해서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고 피로한 여행을 시작했던 것과는 달리 푹 잠을 자고 편안하게 떠날 수 있게 된 셈이다.

이 울룽도여행상품은 한국공항공사와 울산시, 포항시, 여행박사가 합심해 개발한 상품으로, <잠 더 자고 편안하게 다녀오는 울릉도>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한결 여유 있는 일정을 제공한다.

▲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이 상품은 ▲월요일에 서울에서 오전 7시 40분 포항행 비행기를 타고 포항공항에 도착하거나, ▲화요일~일요일에 서울에서 오전 7시 울산행 비행기를 타고 울산공항에 도착해 셔틀버스로 포항항으로 이동, 배를 타고 울릉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2박 3일 일정으로 짜여져 있으며, 도동-사동-통구미-현포-천부-나리분지, 봉래폭포-저동 촛대바위-내수전 전망대 등 울릉도 구석구석을 관광할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을 하면 독도 여행도 가능하다.

상품 가격은 35만원~37만원 선이다.

여행상품 세부 내용은 한국공항공사가 운영하는 14개 공항 공식홈페이지 메인화면 ‘추천 여행상품’과 여행사인 여행박사 홈페이지 ‘내륙/섬→내륙항공’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투어코리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