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15 (화)
배우 한혜진 ‘KLM 네덜란드 항공’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배우 한혜진 ‘KLM 네덜란드 항공’ 홍보대사 위촉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7.05.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배우 한혜진 씨가 이청용 선수의 뒤를 이어 KLM 네덜란드 항공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KLM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한혜진 씨는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 AFC에서 활약 중인 기성용 선수와 결혼 후 유럽에 거주 중으로, 국내 출입국 시 KLM을 자주 이용해왔다.

 

Air France KLM 한국, 일본 커머셜 디렉터 쟝-의드 드 라 브르테슈(Jean-Eudes de La Bretèche)는 “연기자에서 토크쇼 MC, 그리고 예능까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한혜진 씨의 모습은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 KLM과 일맥상통할 것”이라며 홍보대사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24/7 카카오톡 서비스, 유럽 야간 비행편 운항 등 한국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24/7 카카오톡 서비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좌석 선택에서부터 항공권 재예약 및 취소, 초과 수하물 관리 등 고객 문의를 365일 24시간 응대하는 서비스다. 1시간 이내 응답 및 24시간 이내 해결 방안을 제시해,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KLM은 또한 한혜진 씨가 출연한 광고 메이킹 필름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은 KLM의 180° 풀 플랫 베드(Full Flat Bed)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진행됐다. 한혜진 씨가 출연한 KLM 광고 메이킹 필름은 KL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