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봄 여행주간 뜨겁게 달구는 세일·축제... 경북 여행이 즐겁다!
상태바
봄 여행주간 뜨겁게 달구는 세일·축제... 경북 여행이 즐겁다!
  • 유규봉 기자
  • 승인 2017.04.26 21: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문호반 달빛 걷기’ 행사의 보문수상공연장 공연 모습'

[투어코리아] 다양한 할인 행사와 축제가 봄 여행주간을 달군다. 오는 29일부터 5월 14일까지 이어지는 봄 여행주간을 맞아 경북관광공사와 경북도내 23개 시군은 다양한 할인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 여행혼 관광객들을 즐겁게할 예정이다.
 
놓치기 아까운 경주 보문관광단지 행사들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봄은 음악을 싣고’란 주제로 ▲ 창극 신놀부전(29일) ▲ 에코그린합창단공연(5월 1일) ▲통기타 공연(5월 6일) ▲ 관악연주(5월 7일) ▲ 정악, 대금합주 공연(5월 13일)을 펼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라라라(뛰어라! 즐겨라! 느껴라!)’란 주제로 마술, 댄스 보컬공연, 페이스페인팅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공사가 운영 중인 보문골프클럽에서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골프카트를 타고 골프코스 견학 및 퍼터체험, 캐릭터 댄스공연, 풍선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5월 10일은 보문호수 걷기 축제인 ‘보문호반 달빛 걷기’가 열린다. 참가자들이 봄바람타고 보문호반길 7km를 걷고 나면 달빛공연과 버스킹공연이 분위기를 한껏 돋운다. 미션릴레이와 한지체험, 경품추첨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만드는 추억은 덤이다.

‘꽃길을 걷다’ 보문호반 걷기 행사도 5월 12일 여행주간에 경주 보문단지 내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경주 경희학교 초, 중학생 200여명이 참가해 보문호반길 1.5km 코스를 걷고, 엽서 보내기, 한지체험 프로그램, 마술, 난타공연 등을 즐긴다.

 ‘내 손안의 경북’온라인 이벤트
봄 여행주간 부담 없이 훌쩍 떠나고 싶다면 ‘내 손안의 경북’ 온라인 홍보에 주목하자.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SNS를 이용한다면 언제어디서든지 경북의 알찬 여행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봄 여행주간 즐거웠던 순간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하는 ‘경북 행운이 주어진다’이벤트도 개최한다. 블로그에 경북여행후기를 올리고 인스타그램에 맛집 소개를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여행후기는 ‘경북여행주간 온라인이벤트’라는 제목으로, 맛집 소개는‘#경북여행주간’,‘#온라인이벤트’ 두 개의 해시태그가 필수다.

이외에도 공사는 봄 여행주간 동안 열리는 경북의 다양한 축제와 가볼만한 여행지를 취재해 SNS로 실시간 공유하고 경북의 여행지 ‘프로듀스 101’이라는 주제로 여행지 101곳을 선정해 소개한다. 

경북 23개 시·군 바겐세일과 축제 개최

경북 23개 시·군의 특색을 살린 바겐세일과 흥겨운 축제도 줄 잇는다.

경주보문관광단지와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는 놀이시설과 숙박시설, 음식점 등 입주업체 18곳이 5월 14일까지‘봄여행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 경주보문관광단지 그랜드세일 참가 업체

 

보문관광단지의 입주업체인 힐튼경주와 더케이호텔은 숙박료 최대 50%할인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는 물놀이시설 40% 할인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신라밀레니엄파크 등 전시와 놀이시설은 10%~20%의 입장료를 할인한다.

경북 23개 시군에서도 관광지 무료개방과 함께 숙박・놀이시설, 음식점이 할인을 준비하고 있다.

* 안동문화관광단지 그랜드 세일

 

봄 여행주간에는 문경의 전통찻사발 축제(4.29 ~ 5.7)를 시작으로 청송 주왕산수달래축제(4.29~4.30), 의성세계연축제(5.6~ 5.7),영양 산나물축제(5.11~ 5.14)가 열린다.

김대유 경상북도관광공사 사장은 봄 여행주간에 많은 사람들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경북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길 당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2017-04-27 15:27:16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은 20% 할인 진행합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