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오션월드, ‘야외 파도풀’ 등 야외존 29일 전면 개장
상태바
오션월드, ‘야외 파도풀’ 등 야외존 29일 전면 개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4.2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매주 토요일 코믹서커스, 마술쇼 등 풍성한 공연은 ‘덤’
 

[투어코리아] 야외활동이 본격화되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오는 29일 야외존을 전면 개장된다.

이번 야외존 개장으로 2.4m 높이의 야외 파도 풀, 익스트림 리버, 8개 레인이 동시 출발하는 워터슬라이드 카이로 레이싱 등을 신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채로운 오픈공연도 풍성하게 펼쳐져 오션월드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플러스 알파의 즐거움을 안겨준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오후 2시 파도풀무대에서 ‘어린이날 특집 뮤지컬 또봇’을 무료로 공연한다.

또한 5월 매주 토요일 2시 람세스 무대에서는 다양한 테마 공연이 펼쳐진다. 5일은 버블&벌룬쇼, 13일 코믹서커스, 20일 마술쇼, 27일 코믹퍼포먼스가 고객을 찾는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오션월드는 올해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시설 확충에 공을 들였다. 모자(母子) 샤워실을 마련해 남자 보호자 없이 남자 아이들을 데리고 온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했다. 부모가 성별이 다른 아이를 씻기고 옷을 갈아입힐 수 있다.

 

패밀리 풀에는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어트랙션 ‘꼬마기차’도 선보일 예정이다. 꼬마 기차에 올라타 패밀리풀 일대를 주행할 수 있다.

IT와 서비스를 접목시킨 고객서비스도 눈에 띈다. 6월부터 모바일 코인 시스템을 도입한다. 스마트폰 앱 ‘D멤버스’를 사용해 스마트폰, 기어S 등으로 오션월드 코인을 충전할 수 있다. 현장에서 별도 충전 및 정산을 할 필요 없어, 기다림 없이 오션 코인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에도 고객을 위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서강대, 사당, 노원, 강남 등 수도권 곳곳에서 비발디파크로 직행한다.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D멤버스에서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