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다나와, 패키지여행상품 가격 한눈에 비교하세요!
상태바
다나와, 패키지여행상품 가격 한눈에 비교하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7.04.1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 여행 론칭 기념 ‘해외여행 반 값’이벤트 실시

[투어코리아] JTBC ‘뭉쳐야 뜬다’로 패키지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패키지 여행상품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다나와 여행’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여행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절반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다나와 여행 서비스는 해외 패키지 여행상품 가격을 조건별로 손쉽게 비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비교에서 검증된 다나와의 데이터베이스 수집 노하우와 필터 방식의 UI를 적용해 기간, 지역, 항공사, 호텔등급, 쇼핑횟수 등 세부사항 별로 검색하고 비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격비교대상을 여행사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까지 확대해 여행자가 빈틈없이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항공, 숙박, 국내여행 정보를 비롯해 현지에서 사용하는 입장권, 패스, 여행용품의 온라인 최저가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기존 여행상품비교 서비스는 패키지여행에 대한 가격비교가 명확하게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가 여러 사이트에서 일일이 발품을 팔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오랜 가격비교 경험을 녹여 해외 패키지 상품부터 관련 여행상품 정보까지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4월 12일, 19일, 26일 3차례에 걸쳐 해외여행 패키지를 반 값 이하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여행사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50%이상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4월 12일은 하나투어의 보라카이 3박4일 패키지를 19만9천원에, 19일은 모두투어의 세부 4일 패키지를 12만 9천원에, 26일은 인터파크투어의 코타키나발루 5일 패키지를 17만 4천원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판매는 각 상품 판매일 오후6시부터 지정 된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