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박보검-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과 화기애애 분위기 포착!
상태바
박보검-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과 화기애애 분위기 포착!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7.03.0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올림픽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공개

[투어코리아] 박보검과 김연아가 ‘화합’과 ‘평화’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이 포착된 곳은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과 김연아가 올림픽을 통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 독려’ 광고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박보검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성화봉을 든 짜릿한 기분을 자연스럽고 다양한 표정으로 연출하며 포토제닉한 면모를 선보였고, 김연아는 여신다운 미소를 짓다가 “예쁘다!”고 외치는 스태프의 칭찬에 호탕한 웃음을 터뜨리며 털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코카-콜라의 상징인 폴라 베어와 함께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뽐내다 웃음을 터뜨리는 등 긴 촬영 시간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시종일관 짜릿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김연아와 박보검이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임해 연신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특급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코카-콜라의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연아와 박보검이 평창동계올림픽을 향한 짜릿한 응원을 보내는 모습은 ‘코-크 플레이(Coke Pl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크 플레이’ 앱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가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를 모집하고, 올림픽과 관련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 등을 위해 론칭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