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대가야 고령으로 오세요!...고령군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
상태바
대가야 고령으로 오세요!...고령군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7.02.1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북 고령군이 16일 내나라여행박람회장에서 '2017 올해의 관광도시' 선포식을 갖고,관광도시 육성을 대내외에 천명했다./올해의 관광도시 선포식 후 기념촬영하는 고령군청 관계자들

[투어코리아] 경북 고령군이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내나라여행 박람회장에서 ‘2017 올해의 관광도시’를 선포했다. 관광도시 선포식은 2017 올해의 관광도시로 함께 선정된 광주 남구청, 강릉시도 함께했다.

고령군은 선포식을 계기로 대가야 고령을 널리 알리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 곽용환 고령군수

‘올해의 관광도시’란 정부가 관광의 잠재성이 큰 3개 중소도시를 공모를 통해 선정한 뒤 콘텐츠·상품개발·컨설팅 등 체계적 지원을 통해 관광목적지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 곽용환 고령군수(중앙)가 2017올해의 관광도시를 선포하고 있다.

곽용환 고령 군수는 “올 한해는 다양한 관광정책과 콘텐츠 발굴,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고령군을 찾는 관광객을 최대한 늘려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 우측부터 고령군 관광협의회이희도 전무 곽용환 고령군수 류정희 관광진흥과장 허찬수 관광진흥담당

한편 고령군은 코엑스 내나라여행박람회장 ‘2017 올해의 관광도시 3개 시.군 통합 홍보관’과 경상북도 통합 홍보관에 관광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관광객들이 좋아할 관광정보와 특산물을 소개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