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4:38 (화)
연심 자극 로맨틱 분위기 속 달달한 하룻밤!
상태바
연심 자극 로맨틱 분위기 속 달달한 하룻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2.0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 분홍빛 연심(戀心)을 키우려면 사랑 고백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가 필요하다. 연인인 듯 아닌 듯 ‘썸’에서 한 발짝 나아가고 싶은 이들, 이미 연인이지만 조금 더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호텔들이 이색적인 디너, 커플 스파, 고급 세단과 연계한 프리미엄 객실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내놨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맨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로맨스(Romance)’ 패키지를 2월 10~14일 선보인다. ‘로맨스’ 패키지는 그랜드 룸에는 밸
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와인 1병과 2017년 호텔 시그니처 인형이 준비된다. 투숙 다음날에는 뷔페 레스토랑인 테라스에서 조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부티크 향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의 배스 & 핸드 워시가 포함된 러브 기프트 박스를 함께 제공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사랑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2월 10~14일 ‘사랑의 밸런타인데이 패키지(L’Amore Valentine’s day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 패키지는 도심 속 5성호텔 스위트(Suite)에서 편안한 하룻밤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꿈 같은 럭셔리한 삶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혜택으로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대표 레스토랑 ‘Table34’에서 수석 셰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과 여’를 컨셉트로 특별히 준비한 최고급 저녁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왕복 리무진 서비스까지 제공돼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함을 체험할 수 있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제공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Valentine Mariage Package)’를 내놨다. 재규어 XJ를 내 차처럼 시승하고 플라워 부케와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에서 연인과 함께 완벽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상품으로, 2월 10~14일 판매
한다.

▲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제공

밸런타인 마리아쥬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호텔 플라워샵 라꼬메트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만든 플라워 부케와 풍선 장식,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 1병,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10자 이내)를 전할 수 있는 케이크, 오후 2시 레이트 체크 아웃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25만원을 추가 시고급 리무진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맨틱 블러썸 인 밸런타인 패키지’

꽃 향기 가득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로맨틱 블러썸 인 밸런타인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과 톡 쏘는 샹동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객실 침대 머리맡을 꽃 장식이 가득차고, 테이블마다 꽃 장식이 더해져 객실에 입실하는 순간 은은한 꽃내음이 달콤함을 더해준다. 이 꽃들은 이후 오래 보관할 수 있도록 부케 형식으로 선물, 둘만의 추억을 더욱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게 해준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2월 10~14일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제공


메이필드 호텔 ‘온리 포 유 패키지’

메이필드 호텔은 마치 유럽의 어느 도시로 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줘 연인과 함께 설렘을 가득한 도심 여행을 떠나기에 좋다. 로맨틱한 사랑 고백을 하고 싶다면 ‘온리 포 유’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달콤한 초콜릿으로 프랑스 수제 초콜릿 라 메종 뒤 쇼콜라 6구와 로맨틱 분위기를 돋워줄 레드 와인 1병, 그리고 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준비한 치즈케이크가 준비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원하는 메시
지를 케이크에 새길 수도 있다.

2월 한 달간은 매주 목, 금, 토 저녁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 연인이 함께 쉐어하여 먹으며 사랑을 키울 수 있는 송아지 갈빗살을 포함한 스페셜 코스 ‘띠아모’를 선보이고 있어 특별한 다이닝을 즐길 수도 있다. ‘온리 포 유’ 패키지는 3월 31일까지 판매된다.

▲ 콘래드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에서의 1박할 수 있는 ‘스위트 이스케이프(The Suite 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 이용시 가장 기본 스위트룸 타입인 96평방미터의 코너 스위트룸에서 180도로 펼쳐진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여유로운 조식뷔페, 둘만의 시간을 더욱 로맨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와인과 초콜릿이 제공된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에서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루비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스윗 문라이트 스위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로맨틱 문라이트’와 ‘럭셔리 문라이트’ 등 두 가지 콘셉트의 ‘스윗 문라이트 스위트 패키지(Sweet Moonlight Suite Package)’를 선보인다. ‘로맨틱 문라이트’ 이용시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욕조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또한 객실 안에 로맨틱한 향기를 더해 줄 고급 캔들이 비치돼 있어 향긋한 내음이 달달한 분위기로 이끌어준다. 패키지에는 제주 바다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둘만의 오붓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 서비스 조식이 포함된다.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카나페 플레이트, 과일 세트도 제공되어 해질녘 객실 테라스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럭셔리 문라이트’ 패키지에는 ‘로맨틱 문라이트’의 모든 혜택과 함께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해 로맨틱한 여행에 품격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서울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의 달콤한 휴식을 보장할 ‘로맨틱이스케이프(Romantic Escape)’패키지를 2월11일부터 3월14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조식과 라이트스낵, 애프터눈 티와 칵테일 아워까지 모든것들을 전용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 2인, 정가 7만2천원 상당의 딥티크(Dyptique)향수 1개, 미니 꽃다발, 닥터루젠(Dr.Loosen)스파클링 와인 1병,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 중 한명으로 꼽히는 닉 나이트(Nick Knight)사진전 관람권 2매로 구성돼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