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영화보고 치킨 먹고 해외여행 기회 잡자!
상태바
영화보고 치킨 먹고 해외여행 기회 잡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7.01.0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새해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여행경비 부담에 발목이 잡혔다면 각 업체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눈여겨보자. 영화 보고 또는 치킨 먹고 인증샷을 보내도 여행기회를 잡을 수 있다. 치열한 경쟁이 있겠지만, 잘만하면 내 돈 들이지 않고 공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거머쥘 수 있다. 새해 여행경품 내건 이벤트들 찾아 손품을 팔아보자.

 

굽네치킨 먹는 모습 보내고 일본 화산인 ‘쇼와신산’으로 떠나요

굽네치킨은 올해 수능을 끝낸 수험생과 함께 일본 화산인 ‘쇼와신산’으로 떠나는 ‘제1기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들이 일본 홋카이도의 실제 ‘활화산’에 여행하며 그간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슴 속 화산을 굽네 볼케이노와 함께 마음껏 분출해 볼 수 있는 여행을 선물한다.

이벤트 응모는 방식은 간단하다.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 응모는 수능을 준비하며 겪은 다양한 사연들과 굽네 볼케이노를 재미있게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은 후, 수험표 사진과 함께 굽네치킨 이벤트 접수 이메일(volcano@gngrp.com)로 접수하면 된다.

원정대는 총 1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굽네 볼케이노 원정대’들은 활화산 쇼와신산을 시작으로 웅장한 경치를 자랑하는 시코츠 호수와 도야 호수,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환상적인 ‘삿포로 눈 축제’를 오는 2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특히, 이번 여행에는 특별 게스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조섭’이 함께해, 여행의 짜릿한 순간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조섭은 원정대원들과 함께 SNS Live 채널을 통해 일본을 여행하는 순간을 생중계해, 함께 떠나지 못한 여러 수험생들과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다. 일본 화산 탐방 관련 경비는 굽네치킨이 전액 지원한다. 원정대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이다.

 

영화 ‘에곤 쉴레’보고 에곤 쉴레 발자취 따라 체코·오스트리아로!

 

영화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이 에곤 쉴레 사후 100주기인 2017년에 에곤 쉴레의 발자취가 남아있는 체코·오스트리아로 떠날 수 있는 여행 경품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예매 이벤트는 CGV아트하우스와 씨네큐브에서 ‘에곤 쉴레: 욕망이 그린 그림’를 가장 많이 관람하는 관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이다.

당첨자 단 한명에게는 터키항공에서 제공하는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또는 체코 프라하에 방문할 수 있는 유럽 왕복 항공권과 체코관광청에서 협찬한 체스키 크룸로프에 위치한 에곤 쉴레 아트센터 입장권 티켓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SNS상에는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고자 하는 관객들의 N차 관람 신드롬 열기를 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씨네큐브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링컨 컨티넨탈 구입하고 세이셸로 GO!

세이셸관광청은 링컨 컨티넨탈 신규 모델 출시와 함께 오는 2월28일까지 무료 항공·숙박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인자동차에서 링컨 컨티넨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 고객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 4박권 (2인), 에티하드항공 이코노미클래스 세이셸 왕복 항공권 2매 및 호텔-공항간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9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받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9일 선인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개별 연락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