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14:43 (수)
추위로 뭉친 근육 ‘스파’로 풀며 힐링!
상태바
추위로 뭉친 근육 ‘스파’로 풀며 힐링!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7.01.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긋 나른하게 풀어져도 좋은 도심 속 휴식처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오감만족윈터 패키지

[투어코리아] 한해를 보내고 맞는 새해. 추위와 잦은 모임, 연말 성과 보고 등 스트레스로 피로해지면서 이 곳 저곳 쑤시고 뭉친다면 짧더라도 알찬 휴식을 취해줄 때다. 묵묵히 버텨준 몸이 내지르는 소리를 잠재우고 나른하게 풀어주는 데에는 ‘스파’만한 게 없다.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된다. 도심 속 호텔들이 겨울을 맞아 스파 패키지를 내놓고 힐링 시간을 선사한다. 스파를 받고 한결 가뿐해 진 몸으로 힘찬 새해를 시작해보자.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커플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스파그램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바쁜 일상에 작은 쉼표를 선사하는 ‘스파그램(InSPAgram)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함께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2인)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 마사지는 발 마사지와 솔리움 마사지 두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약 30분간 진행되는 발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내분비선의 밸런스를 맞춰줘 전신의 긴장을 풀어주며 약 25분간 진행되는 솔리움 마사지는 인체공학적을 설계된 솔리움 의자에서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인스파그램 패키지

이와함께 오셀라스 스파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미션 해시태그(#그랜드앰배서더, #오셀라스, #호텔스파)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독일 유기농브랜드 크나이프의 바디오일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및 휘트니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4만2,000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로맨틱 스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로맨틱한 로맨틱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야외 노천 사우나로 달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스파(Romantic Spa)’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프라이빗 커플 스파로 구성되며, 프라이빗 커플 스파는 저녁 22시부터 22시 50분까지 50분 동안 오직한 커플만이 이용 가능하다.

▲ 이비스 스타일 명동 노천 사우나

이 프라이빗 커플 스파는 호텔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이용 가능하며 남산을 바라보며 노천에 와있는 듯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라이빗 커플 스파를 이용하는 동안 즐길 수 있게 로맨틱한 캔들과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준비된다. 금액은 20만 7천9백 원(부가세 포함)이며, 디너 세트 2인 포함 시 6만 6천원(부가세 포함)이 추가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힐링 스파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 방해 받지 않고 오롯이 나만을 위한 휴식시간을 즐기고, 스파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28층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경직된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주며 몸 속 혈액 순환을 돕는 ‘딥 티슈 바디 마사지’ ▲림프 순환
개선을 돕는 ‘스웨디쉬 바디 마사지’ ▲ 스파 브랜드인 ‘페보니아’ 제품을 이용해 피부를 가꾸어주는 ‘페보니아 수딩 스킨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힐링 스파 패키지

트리트먼트가 끝난 뒤에는 편안한 분위기의 릴렉싱 라운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몸의 개운함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자신만을 위한 활력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오감만족 윈터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따뜻한 호텔 내에서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의 다섯가지 감각을 모두 즐겁게 할 ‘오감만족 윈터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에스테틱 40%할인권, 룸서비스로 제공하는 차와 디저트, 러쉬 입욕제, 뷰바 아로마 가습기 객실 비치,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불포함 선택 가능) 등이 포함된다.

▲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오감만족윈터 패키지

호텔 5층에 위치한 에스테틱 ‘오라(ORA)’의 마사지 40% 할인권이 제공된다. 순금의 링을 이용한 ‘오라’ 케어로 전신의 긴장을 풀고 피부 탄력과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제공되는 차와 달콤한 수제 마카롱과 타르트는 미각을 즐겁게 한다.
객실마다 비치된 카카오 시드버터와 오렌지향이 함유된 러쉬 밀키배쓰 버블바와 뷰바 아로마 가습기는 후각의 편안함을 도와준다. 이외에도 패키지 이용시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더 플라자, 플라자 스파케이션 패키지

더 플라자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 위한 ‘플라자 스파케이션(Plaza Spacation)’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플라자 스파케
이션’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고객 성향에 따라 ‘페이셜 마사지’, ‘바디 오일 전신 프로그램’,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1인은 120분, 2인 60분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 더 플라자 스파케이션 패키지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더벨 스파, 더 플라자점’은 도심 속 ‘자연’과 ‘힐링’을 콘셉트로 한 스파로, 편안한 분위기를 위해 모든 마감재를 친환경 소재인 나무, 돌, 식물 등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파를 받으며 서울의 도심 전경을 한 눈에 보려다 보 수 있어, 도심 속 여유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시 객실 내에서 호텔 셰프가 조리한 아침을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덕수궁 입장권(2매)
와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심신의 균형과 조화를 다스려주는 한방 치유 공간인 설화수 스파의 ‘설화수 스파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39만원부터 제공되는 ‘설雪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에 클럽라운지 2인 혜택 또는 조식 뷔페 2인, 와인 커티시, 설화수 스파의 60분 프로그램인 윤안순환 또는 균형 케어 2인으로 구성된다. 윤안 순환 케어는 가벼운 등관리로 몸의 순환을 돕고 여기에 설화수의 노하우를 담은 안면 관리를 통해 맑고 윤택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윤안 균형 케어는 집중적인 어깨와 등
관리로 지친 몸에 활기를 주고 가벼운 안면 마사지로 붓기를 관리한다.

▲ 롯데호텔서울 설화수 스파

69만원부터 마련되는 ‘화花패키지’는 설화수 스파 윤안 스페셜 케어 2인(80분) 또는 진본생 케어 1인(130분)프로그램과 주니어 스위트 객실로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등과 안면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윤안 스페셜 케어는 등 관리를 통해 1차적인 디톡스 효과를 본 후 안면 관리를 진행해 이중으로 체내 독소를 해
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수秀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또는 조식뷔페 2인, 와인, 케이크, 꽃다발 커티시, 설화수 스파 진본생 케어 2인(130분) 프로그램이 포함되며 가격은 99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