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크리스마스 연휴! 리조트·스키장이 즐거워요!..핫한 이벤트 풍성~
상태바
크리스마스 연휴! 리조트·스키장이 즐거워요!..핫한 이벤트 풍성~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12.23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버랜드 화이트 X-mas 퍼레이드/에버랜드 제공

[투어코리아] 이번 주말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리조트, 스키장, 테마파크들이 여행객들을 위한 각종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풍성하게 펼쳐 다채로움 즐거움을 선사한다.

비발디파크, 거제마리나리조트,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 등 대명 5개 리조트도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뮤지컬’과 ‘스키월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한정 출시했다.올 겨울 기대작 ‘아이다’, ‘몬테크리스토’, ‘팬텀’과 다양한 혜택을 엮어 ▲뮤지컬 아이다 스키오션 패키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스키 패키지 ▲뮤지컬 팬텀 소노펠리체 VVIP 패키지를 선보인다. 뮤지컬 당 선착순 20명씩, 총 60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 거제마리나리조트 야경/ 대명리조트 제공

거제마리나리조트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요트 체험을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야간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저녁, 야경이 돋보이는 거제 앞바다를 60분 동안 항해한다. 선내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돼 있고, 와인, 커피, 음료, 빵, 쿠키 등 간단한 다과를 제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크리스마스 야간 요트 투어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단 2일에 한해 저녁 8시에 출항한다.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변산,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공연과 선물을 준비했다. 대명리조트 제주는 24일 무료 공연 어린이 마술쇼를 연다.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마술을 비롯해, 관객이 직접 무대로 올라와 마술사와 마술을 꾸려가는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 열리며, ▲1회 18~19시 ▲2회 20~21시. 총 2회 진행된다.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전경/대명리조트 제공

대명리조트 변산은 리조트에 산타클로스가 찾아오는 ‘산타가 산다’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4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GRO 데스크 주변에 산타클로스가 예고 없이 나타나 아이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한다.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24일과 25일 체크인 고객에게 이벤트 선물을 증정한다. 산타요술팔찌와 크리스마스 반지 등 추억의 선물을 증정해, 어른에게는 동심을 아이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할 계획이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도 ‘휘닉스윈터페스티벌’을 내일(24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산타클로스와 사진촬영 및 선물 전달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매진’, ‘우물안 개구리’, ‘나쁜 오빠’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이브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걸그룹‘솔티’, ‘달샤벳’, 그리고 ‘장미여관’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신나는 공연이 준비되며,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 및 횃불스키 퍼포먼스, 그리고 불꽃놀이 등이 펼쳐져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휘닉스 평창 제공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펼쳐져 재미를 더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더 보낼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밤 11시까지 2시간 특별 연장한다. 특히 주말과 겹치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12.24∼25)에는 평소 대비 2배 많은 불꽃이 밤 하늘을 수놓는 스페셜 불꽃쇼 ‘매직인더스카이’가 펼쳐지며, 손님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한다.

▲ 에버랜드크리스마스 풍경/에버랜드 제공

홀랜드 빌리지에서는 인기 인디밴드 ‘분리수거’의 스페셜 콘서트가 펼쳐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신나는 캐럴과 친숙한 대중가요를 중심으로 약 40분간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은 나들이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다함께 즐기는 싱어롱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내 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베테랑 마술사 문준호와 함께 하는 ‘스피드 일루젼 매직쇼’가 약 50분간 공연된다.마술사와 미녀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일루젼 마술을 중심으로 환상적인 매직쇼가 펼쳐지며, 관람객들에게 마술 카드를 증정하고 다함께 마술을 배워보는 체험 시간도 진행된다. 인디밴드 공연과 매직쇼는 24일과 31일에 각각 2회씩 펼쳐지며,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에버랜드크리스마스 풍경/에버랜드 제공

이외에도 포시즌스가든 옆 플란다즈 레스토랑에서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아트 마켓’이 열린다. 유명 수공예 작가들이 참여해 귀걸이, 팔찌, 양초, 향수 등 크리스마스 컨셉의 소품들을 선보이며, 하루 3회 산타클로스가 등장해 손님들과 특별 포토타임도 진행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