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눈의 여왕3도 ‘포켓몬 고’처럼 증강현실 게임 즐겨요!...앱 출시
상태바
눈의 여왕3도 ‘포켓몬 고’처럼 증강현실 게임 즐겨요!...앱 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6.12.1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스노우 매직 버스터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을 영화 개봉에 앞서 ‘포켓몬 고’처럼 증강현실 게임으로 즐겨보자.

지난 여름 ‘포켓몬 고’ 열풍이 불었던 증강현실 기법을 도입한 공식 어플리케이션 ‘눈의 여왕3’가 출시돼, 개봉 전 3D 게임으로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앱 하나로 포스터, 증강현실 3D 체험존, ‘눈의 여왕3’ 콜드컵, 셀카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즐길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께 찍고 싶은 캐릭터의 셀카타임을 선택하고, 카메라 화면에 체험존, 콜드컵 등 아이템을 비추면 '눈의 여왕3' 속 캐릭터가 3D로 나타나 기념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영화 전단의 눈싸움 게임판에서는 ‘올름’과 함께 실감나는 눈싸움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것.

 

여기에,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앱의 셀카타임 메뉴를 이용해 '눈의 여왕3'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눈의여왕3 해시태그로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부터 키즈 스마트 워치, 눈의 여왕 콜드컵, 예매권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셀카타임 외에도 눈싸움 게임, 왕의 언덕, 올름을 찾아라, 여왕의 마법 등 신선하고 기발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은 극장, 서점, 스키장, 온라인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눈의 여왕3’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2017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