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따뜻하게! 도심 속 짜릿·이색 실내 데이트 즐겨요!
상태바
따뜻하게! 도심 속 짜릿·이색 실내 데이트 즐겨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6.12.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레뱅 뮤지엄

[투어코리아] 강원도 동해안 지역 많은 눈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내일(15일)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11도까지 떨어지는 등 강추위가 기승을 부릴 전망이다. 이처럼 추울 땐 야외 나들이에는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추위도 피하고 지루함, 심심한도 피해 이색적인 공간에서 실내 데이트를 즐겨보자. 연인들끼리 데이트도 좋지만, 친구와 가족과 함께 가도 즐겁다.

연인이라면 가상 결혼체험 생생 짜릿하게 !

연인이라면 가상 결험 체험을 한번 해보고 싶을 것이다. 이런 이들이라면 인사동에 있는 크리에이티브통이 운영하는 어둠 체험 ‘다크룸’의 ‘웨딩 인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눈여겨보자.

한치 앞도 안 보이는 어둠 속으로 들어가 ‘1년, 5년, 10년, 25년’의 미래로 여행을 떠나 결혼식을 하고 육아 등 가정을 꾸리는 과정을 통해 소중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 다크룸 웨딩 인 크리스마스 체험

특히 영국 소설가 찰스 디킨스(Charles Dickens)의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의 일부 콘셉트를 차용해, 어둠 속에서 시각을 제외한 소리, 촉각 등의 감각만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도 이색적이다. 체험 시간은 총 70분간이며 4개의 룸과 3개의 전이공간을 넘나들며 미래 여행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웨딩 인 크리스마스’ 는 오는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2일간 진행하며, 1인 기준 2만 5천원에 이용 할 수 있다. 1회차에 최대 12인까지 체험 가능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세계 셀러브리트와 인증샷 남기며 추억 쌓아요!

특별한 장소에서 둘만의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전 세계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을 만나 세계 여행을 즐기고, 다양한 앵글의 사진도 마음껏 찍을 수 있는 ‘그레뱅 뮤지엄’으로 가보자. 이 곳을 찾은 연인들은 각 인물에 걸맞은 컨셉을 바탕으로 조명, 음악 등이 세팅 된 15개의 테마별 전시 공간에서 세계 유명 인사들을 만날 수 있다.

▲ 그레뱅 뮤지엄의 이벤트 공간 ‘Hall Of Fame’

싸이, 이민호, 지드래곤 등의 한류스타부터 마릴린 먼로, 마이클 잭슨 등의 세계적 문화 아이콘, 김연아, 마이클 조던 등의 스포츠 스타까지 문화, 사회, 역사, 정치 등 각계각층의 유명인사 80여 명의 밀랍인형과 마음껏 기념 촬영을 하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비행기 조종 시뮬레이션 게임, 밀랍인형 제작 디지털 체험 등 8가지의 특별한 인터랙티브 게임을 즐기고, 이때 촬영된 사진 및 동영상을 개인 이메일로 발송해주는 그레뱅 뮤지엄만의 특별한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그레뱅 뮤지엄 데이트 후에는 예술데이트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 그레뱅 뮤지엄 관람 티켓 소지자가 16~18일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의 블랑블루 호텔의 아트페어를 무료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이다.

 

쇼핑하고 먹고 놀고 콘서트까지!

이제 쇼핑 공간은 쇼핑만의 공간이 아니다. 놀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게 때문이다. 명동의 눈스퀘어더 오는 16일 오후 3시 6층 애프터눈가든에서 ‘메리 윈터 콘서트(Merry Winter Concert)’를 펼쳐 쇼핑 외에 캐롤과 공연 등 이색 재미를 더한다. 이 콘서트에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김범수 편에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이끈 폴림이 거칠지만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방문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폴림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의 OST로 대중들에게 인정 받았으며, 김경호 콘서트 고정 게스트, 유리상자 콘서트, 서인영 콘서트 등에서 활약하면서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아왔다.

 

폴림과 함께 MBC ‘듀엣가요제’의 서인영 편에 출연한 하진우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눈스퀘어는 콘서트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디저트 전문점 티라레미수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눈스퀘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패션 브랜드와 패션 잡화, 그리고 주얼리 등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싱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아이스링크에서 낭만 데이트

드라마 속 주인공처럼 호텔 아이스링크에서 낭만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의 아이스링크로 가보자. 300평 규모의 광활한 얼음 위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한강, 눈 쌓인 서울 남산 등 도심 속 자연경관 감상 재미도 누릴 수 있다. 아이스 스케이팅 강습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스 스케이팅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아이스링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