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베니키아'입소문 내면 선물드려요!
상태바
'베니키아'입소문 내면 선물드려요!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1.04.0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 5월 2일까지 추첨통해 42명 선정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베니키아에 대해 입소문을 내거나,퀴즈를 마치면 선물드려요!'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중저가관광호텔 체인 브랜드인 '베니키아' 트위터(http://twitter.com/benikea) 오픈 이벤트를 4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5월 1일까지 베니키아 트위터 글을 리트윗(Retweet)해 입소문을 내고, 팔로우(follow)를 눌러 베니키아 글을 수신하거나, 간단한 베니키아 관련 퀴즈를 맞추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공사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마다 10명 씩 총 40명을 선정, 도너츠 교환이 가능한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특히 당첨발표 마지막 날인 5월 2일에는 국내 교통, 관광, 숙박, 쇼핑, 공연예술 등 관광과 연관된 모든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관광통합이용 선불카드 ‘코리아패스(Korea Pass)’를 받게 될 당첨자 2명을추가로 선정, 발표한다.

베니키아사업단 김조영 단장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베니키아를 알리고,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트위터 개설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베니키아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나누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