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07:47 (수)
리조트가 여행지 그 자체인 ‘몰디브’! 새로운 명소로~
상태바
리조트가 여행지 그 자체인 ‘몰디브’! 새로운 명소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11.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리조트에서 더욱 신선한 몰디브 여행을
▲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투어코리아] 인도양의 보석 ‘몰디브’.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디서든 에메랄드 빛 바다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곳이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가 들어서 있는 곳들도 많아 리조트 자체가 여행지가 되는 곳이기도 하다. 때문에 몰디브에서의 리조트는 그 자체가 여행지이고, 여행자의 만족도를 좌우한다. 새로운 서비스로 무장, 신선한 즐거움 선사할 새롭게 문을 연 또는 열 예정인 몰디브 리조트를 소개한다.

▲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_오션선셋풀빌라 내부전경(개인풀)

몰디브 속 또 다른 ‘신세계’!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신혼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몰디브. 환상적이고 달콤한 여행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5성급 리조트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Hurawalhi island resort)’가 있다. 11월 새롭게 문을 연 이 리조트는 프라이빗 빌라에서 오롯이 두 사람만을 위한 시간을 그림 같은 자연 경관 속에서 누릴 수 있는 곳이다.

개인풀에서 자유롭게 헤엄치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붉은 노을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시간이 멈춘 듯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리조트가 들어선 훌라왈리 아일랜드는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라군을 자랑하는 곳으로, 눈부신 햇빛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언더씨(Undersea restaurant)

특히 리조트의 백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수중 레스토랑인 ‘5.8 언더씨(undersea) 레스토랑’ 이다. 전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진 이 곳에서는 유유히 떠다니는 형형색색의 열대어에 둘러싸여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올인클루시브로 운영돼 해양 액티비티를 부담없이 만끽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아름다운 산호초로 가득한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스노쿨링부터 스쿠버 다이빙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리조트는 몰디브 수도의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있으며, 비치빌라 30실, 워터빌라 60실까지 총 90실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 위를 거니는 듯 ‘쿠다푸시 리조트’

인도양 본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쿠다푸시 리조트(KUDAFUSHI RESORT & SPA)’를 추천한다. 내년(2017년) 1월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인 리조트는 몰디브에서 가장 긴 역사를 지닌 ‘라아 아톨(Raa Atoll)’ 지역에 있어, 몰디브의 자연과 문화 등 몰디브만의 색을 즐길 수 있다.

총 100여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 그 중 워커빌라는 에메랄드빛 바다 위를 거니는 특별함을 선사해주고, 워터풀빌라에선 인도양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지상 낙원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 쿠다푸시 리조트

10개의 트리트먼트룸을 갖춘 스파 시설이 있어, 아보카도, 해초, 알로에 베라와 같은 천연재료를 활용한 스파를 받으며 여행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몰디브에서의 시간을 오롯이 휴식으로만 채우기가 아쉽다면 쿠다푸시에서 특별한 액티비티에 도전해보자. 다채로운 해양 생물과 노니는 스노쿨링, 고래상어, 거북이와 함께 바다 속을 누비는 스쿠버다이빙, 아름다운 인도양의 석양과 함께 즐기는 선셋낚시, 선셋크루즈는 물론 코코넛 수공예품 만들기, 로컬 푸드 시식 등 몰디브의 로컬 컬쳐까지 폭 넓은 몰디브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리조트에서 꿀같은 식사도 빼 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리조트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바는 5곳으로, 5곳 모든 곳에서 인도양을 바라보며 황홀한 미식의 향연을 체험할 수 있다. 그 중 지중해식 레스토랑에서는 싱싱한 해물로 조리된 음식과 전 세계에서 엄선된 와인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또 선셋 바(Sunset bar & grill)에서는 감미로운 해풍을 맞으며 석양을 배경으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 쿠다푸시 리조트

 

여행 TIP

여행상품 = 훌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 오픈 기념으로 객실 요금 20% 할인 및 석식 무료(1인 100달러 상당) 혜택을 제공한다. 쿠다푸시 리조트 역시 오픈 기념으로 리조트 내 모든 식사와 음료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는 ‘올인클루시브’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사 고오션 트래블을 이용하면 할인 및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몰디브 항공 = 몰디브 국적 항공사 ‘메가 몰디브(MEGA Maldives Airlines)’가 몰디브행 왕복항공권을 최저 70만원부터 판매하는 최저가 항공요금 프로모션을 2017년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적용 노선은 인천 또는 부산 출발, 홍콩 경유 말레행 왕복 구간이며 각종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총액 운임이다.

▲ 메가 몰디브

인천-홍콩 구간은 제휴항공사를 포함한 타 항공사를 이용하고, 홍콩-말레 구간은 메가 몰디브 항공을 이용하는 경유 노선이다. 또한 인천-홍콩 구간에 대해 저가항공사 등의 항공권을 별도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홍콩-말레 구간 메가 몰디브 왕복항공권을 최저 50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대부분의 항공사들이 몰디브의 수도인 말레에 오후 4시 이후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인하여 말레에서 1박을 해야 하는 불편한 일정과는 달리 메가 몰디브는 오후 1시 25분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몰디브 내의 다양한 리조트로 당일 숙박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메가 몰디브의 예약 및 발권은 미방항운을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