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6:54 (금)
겨울여행, 특가항공권으로 알차게!
상태바
겨울여행, 특가항공권으로 알차게!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11.2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콩오션파크/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투어코리아] 경기 불황, 얇아진 주머니 사정에 여행 경비 부담을 덜고 싶다면 항공사들의 특가 항공권을 눈여겨보자. 신규 노선 취항과 함께 신규 노선을 알리기 위한 특가 이벤트는 물론, 겨울철 여행 수요를 늘리기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호텔이나 현지 명소 입장권을 묶은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올 겨울 여행은 특가 및 할인 이벤트 등을 적극 활용, 보다 알차게 떠나보자.

아시아나항공, 인천-델리 노선 특가 항공권 판매

아시아나항공은 동계시즌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인천-델리 노선을 매일(주 7회) 운항으로 증편, 이를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인천-델리 노선 항공권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전년대비 50% 이상 할인한 최저 55 만원부터 특별 판매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델리행 항공권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노선, 동남아 노선, 일본 노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인천공항 비즈니스라운지 입장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 인도 델리 신규 취항 온라인 이벤트 실시

대한항공은 인도 델리 노선을 오는 12월 1일부터 신규 취항하기에 앞서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 및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28일부터 5주간 실시한다.

‘인도하는 영상 엽서 보내기 이벤트’는 대한항공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도 여행 배경의 영상 엽서를 지인에게 보내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영상 엽서를 통해 다양한 대상과 상황에 맞춰 준비된 메시지가 참가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인도 여행기 공모 이벤트’는 인도에 대한 글과 사진 등 여행기를 작성하여 응모한 참가자들 중 심사를 통해 인도 전문가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인도 여행 전문가는 12월 중에 진행되는 새로운 인도 여행 이벤트에서 인도 여행 멘토로서 인도에 대한 다양한 여행 정보 등을 참가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현재 인도 뭄바이 노선을 주3회 운항 중이며, 이번 델리 노선 주5회 신규 취항을 통해 인도 노선은 총 주8회 운항을 하게 된다. 인천 출발편(KE481)은 오후 12시 45분 인천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6시 20분 델리 인디라 간디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편(KE482)은 오후 7시 40분 델리를 출발해 다음날 오전 5시 50분 인천에 도착한다.

▲ 베트남항공

베트남항공, 겨울엔 비즈니스 2+1 프로모션

 

베트남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베트남항공의 2+1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베트남항공은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2+1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만 12세 미만의 아동 또는 유아를 둔 부모들이 비즈니스 클래스 2매 구입 시, 동반자녀의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 무료로 제공된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은 수하물, 전용 체크인 카운터, 라운지 등 비즈니스 클래스 제공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노이, 호치민, 다낭으로 가는 비즈니스 클래스 1매 구매 시 추후 이용 가능한 이코노미 클래스 무료항공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는 ‘비즈니스 1 + Free 이코노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2017년 1월 31일까지 발권한 자에 한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출발 일은 2017년 6월 30일까지다.

이외에도 베트남항공은 오는 12월 2일 단 하루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구입 시 15% 할인해주는 ‘온라인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베트남항공이 운항하는 전 구간(단, 베트남-호주 노선 제외)에 해당하며, 한국-베트남 구간의 출발기간은 12월 6일부터 내년 3월 19일까지이다.

▲ 홍콩오션파크/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오션파크패키지’ 선봬

캐세이패시픽은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홍콩으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항공권과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해양테마파크 ‘오션파크’, 숙박권 등을 패키지로 묶어 저렴하게 내놓은 ‘오션파크패키지’상품을 2017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 2박 3일 호텔 숙박권, 홍콩오션파크 입장권 등이 포함된다. 1인당 최저가 59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항공권 출발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다.

캐세이패시픽 오션파크패키지는 가족과 커플 단위 여행객을 위한 ‘홍콩 여행 알뜰 패키지’로,할인된 왕복 항공권, 호텔 2박 3일 숙박권,오 션파크입장권이 포함된 올인원 패키지다. 성인 동반 어린이에게는 성인 요금의 75%가 할인된 항공권 요금이 적용되며, 성인 1인당 어린이 1인에게 무료 오션파크동반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 상품은 내일여행, 여행박사, 에어텔닷컴, 온라인투어, 웹투어, 인터파크투어, 부산의 진앤투어여행사 등을 통해 판매된다.

▲ 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