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외국인 관광객 초대, 큰 호응
상태바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외국인 관광객 초대, 큰 호응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6.10.28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덕분에 꿈에 그리던 한류스타를 만났어요!”

[투어코리아] 외국인 대상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10.1~10.31)’ 중에 열리는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 초대 이벤트’가 마련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류에 관심 높은 외국인들의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율을 높이고 한국 관광을 유도하기 위해 (재)한국방문위원회가 지난 10월 13일부터 20일까지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제7회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한류 스타에 대한 높은 관심만큼 이번 이벤트에는 총 7,191명이 응모, 뜨거운 참여율 보였다. 대한민국의 대표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시상식 관람 기회를 위해 많은 외국인이 이벤트에 참여한 것, 온라인 이벤트 결과, 1등 1명(중국), 2등 1명(필리핀), 3등 2명(대만, 싱가포르)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자로 선정됐다.

▲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외국인초청이벤트 1등 당첨자 톈징이씨

이벤트 1등 당첨자 톈징이씨(중국)는 지난 27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VIP좌석을 포함하여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받았다. 또한 2등, 3등 당첨자들에게도 대중문화예술상 입장권 및 기타 혜택이 주어졌다.

톈징이씨는 “한국에는 쇼핑을 하러 자주 방문하며, 한국 드라마와 K팝의 열렬한 팬”이라며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할 기회를 얻고, 한류 드라마 주인공들과 방탄소년단, 샤이니의 공연을 눈앞에서 보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첨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들 당첨자들은 동대문에 위치한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센터를 방문해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동안 매주 진행하는 스페셜 테마위크(Special Theme Week) 먹거리 주간(Must-Eat Week)에 참여해, 떡볶이, 호떡, 비빔밥 등 한국 대표 인기 음식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