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시월愛 유쾌 발랄 ‘할로윈페스티벌’을 즐겨라!
상태바
시월愛 유쾌 발랄 ‘할로윈페스티벌’을 즐겨라!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6.10.1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랜드 할로윈퍼레이드

[투어코리아] 매년 10월이면 빼놓을 수 없는 축제가 있다. 바로 ‘할로윈축제’다. 각 리조트, 테마파크, 유통업체 등 곳곳에서 할로윈 축제를 벌여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에버랜드, 서울랜드 등 테마파크에 가면 놀이기구 타는 재미뿐만 아니라 할루윈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고 여기에 가을꽃향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시월 여행 재미를 듬뿍 만끽할 수 있다.

▲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국화

*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

우선 에버랜드가 10월 31일까지 가을 대표 축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Happy Halloween & Horror Nights)’를 진행한다.

▲ 에버랜드 호러 사파리

온 가족이 함께 할로윈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솝빌리지 내 굿프렌즈캐빈 레스토랑에 마련된 ‘꼬마 마녀의 할로윈 스튜디오’로 가보자.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드라큘라, 마녀 등 귀여운 유령캐릭터로 완벽 변신할 수 있고, 주변에 할로윈 이색 포토존에서 잊지 못할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다. ‘꼬마 마녀의 할로윈 스튜디오’는 축제 기간 매주 토요일 운영된다.

▲ 에버랜드 해피 할로윈 파티

또한 호러 마니아를 위한 ‘호러 사파리’가 할로윈 축제가 끝나는 10월 말까지 매일 저녁7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된다. 매일 밤 사자, 호랑이, 곰, 하이에나 등 맹수들이 사는 사파리월드가 ‘호러 사파리’로 변신, 공포를 선사한다. 특히 갑작스레 출몰하는 좀비연기자들을 피해 버스를 타고 사파리 곳곳을 누비다 보면 절로 간담 서늘해진다. 할로윈 축제 최고 인기인 공포체험 시설 ‘호러메이즈’도 호러 마니아들을 기다리고 있다.

▲ 에버랜드 해피 할로윈 파티

 

*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서울랜드에서도 푸른 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벗 삼아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할로윈 페스티발’이 10월 31일까지 펼쳐진다.

서울랜드 곳곳에 할로윈 캐릭터 조형물들이 설치돼 사진과 함께 특별한 할로윈 추억을 남길 수 있고, 짜릿하고 신나는 할로윈 특집 공연 ‘댄스 위드 고스트’은 물론 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 등 다양한 할로윈 특집 공연과 이벤트가 즐거움을 한 가득 선사한다.

▲ 서울랜드 제공

오싹한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할로윈 뮤지컬 ‘댄스 위드 고스트’게 제격이다. 할로윈 고스트들과 함께 성대한 할로윈 파티를 여는 내용으로 화려한 군무,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 화려한 음악이 어우러져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숨바꼭질 이벤트 ‘좀비덤을 찾아라 2’는 삼천리 동산 좀비덤 하우스에 숨어있는 좀빌과 좀걸을 찾는 게임으로, 게임 중간에는 MC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재미를 더한다.

▲ 서울랜드 제공

‘할로윈 비어 페스티발’에서 시원한 맥주와 할로윈 특별메뉴를 즐기며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재미에 빠져들 수 있는 ‘할로윈 비어 콘서트’가 공연된다. 또 드라큘라, 마녀 등 개성만점 고스트들이 깜짝 등장하는 ‘고스트 서프라이즈’는 예측불허 재미를 안겨주고, 제한 시간 내 맥주 컵을 높이 쌓는 사람이 우승하는 스피드 게임 ‘할로윈컵 쌓기 대회’도 유쾌함을 선사한다.

▲ 서울랜드 제공

밤에는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가’ 열려 할로윈 분위기에 맞춰 형형색색의 5m 대포분수와 특수 조명이 더해져 가을 낭만을 선사한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한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도 가을밤을 흥겹게 물들인다.

이외에도 가을을 알리는 해바라기와 4종의 국화수 만 송이가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 거리에 펼쳐져 가을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다.

▲ 서울랜드 제공
▲ 서울랜드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