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세계 각국 포시즌스 호텔로 떠나는 ‘가을 낭만 여행’
상태바
세계 각국 포시즌스 호텔로 떠나는 ‘가을 낭만 여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9.3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트남,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안

[투어코리아] 가을 낭만을 만끽하러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세계 각국 명소에 자리한 포시즌스 호텔앤드 리즈트로 떠나보자. 주요 관광 명소에 들어서 있어 여행 접근성도 좋고, 로맨틱 분위기 속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베트남 최고급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안’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가 위탁 계약을 맺고 오는 12월부터 직접 운영하게 될 베트남 최고급 리조트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안’은 중부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인 호이안 일대에 위치하고 있어 베트남 특유의 여유로움과 옛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 베트남, 포시즌스 리조트 더 남하이 호이안

이곳에선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고 휴양과 관광이 모두 가능한 베트남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전통 베트남 요리 쿠킹클래스, 3가지 컨셉트 레스토랑과 비치 바, 세계 최고 수준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야외 샤워 시설과 테라스, 넓은 실내 외 공간을 갖춘 40개의 프라이빗 레지던스 빌라와 60개의 리조트 빌라 객실을 갖출 예정이다.

호텔이 있는 호이안은 수백 년 전 베트남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 될 만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다. 베트남 인기 휴양지인 다낭에서 남쪽으로 30km 떨어져 있어, 다낭 여행을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특별한 뉴욕 여행 추억을 쌓으러 맨해튼으로!

뉴욕 맨해튼 다운타운 중심가에 지난 9월 20일 새롭게 문을 연 ‘포시즌스 호텔 뉴욕 다운타운’에 머물며 뉴요커처럼 특별한 뉴욕 여행 추억을 쌓아보자.

▲ 포시즌스 호텔 뉴욕 다운타운

전 세계 경제, 문화의 중심인 로어 맨해튼(Lower Manhattan)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소호와 미트 패킹 등 인근 관광명소와도 가깝다. 특히, 뉴욕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189개의 객실에서는 뉴욕 시내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프리미엄 천연 스파 제품을 이용한 스파 시설, 야외 테라스를 겸비한 랩풀,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태평양 진주 ‘보라보라’에서의 로맨틱한 시간

‘태평양의 진주’라 불리는 보라보라 섬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에선 로맨틱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연인들을 위한 ‘프라이빗 아일랜드 디너’ 프로그램이 있어, 커플 여행객들은 백사장과 열대 야자수로 가득한 작은 산호초 섬인 모투(Motu)에서 일몰을 보며 카누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별 디너로 로맨틱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보라보라

비벌리 윌셔에서 영화 ‘귀여운 여인’ 속 주인공이 돼 보자!

로맨틱 코미디 영화 ‘귀여운 여인’의 배경이 됐던 ‘포시즌스 호텔 비벌리 윌셔’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이 돼 보자. 실제 영화 속 장면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티우먼 데이’ 패키지가 운영돼 퍼스널 쇼핑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쇼핑, 연인과 즐기는 둘만의 피크닉, LA 오페라에서의 공연 감상 등 영화에서처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 포시즌스 호텔 비벌리 윌셔

오페라로 프라하 낭만을 즐기다!

포시즌스 호텔 프라하는 낭만적인 음악을 들으며 연인들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나이트 앳 더 오페라’ 패키지가 운영된다. 1787년 모차르트의 오페라 ‘돈 조반니’가 초연되었던 에스타테스 극장에서 오페라를 관람한 후, 호텔 내 루프탑 테라스에서 현악 4중주의 연주를 들으며 여유로운 저녁 식사를 맛볼 수 있다.

▲ 포시즌스 호텔 프라하

낮보다 화려한 상하이의 밤을 즐기다!

포시즌스 호텔 푸동, 상하이는 화려한 상하이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담으며 야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상하이로 여행을 떠난다면 ‘007 스카이폴’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실내수영장에서 밤 11시부터 다음날 동이 틀 무렵까지 아늑하고 로맨틱한 실내 풀 데이트를 즐겨보자.

▲ 포시즌스 호텔 푸동, 상하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