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태국여행 사진 올리면 ‘태국 여행’ 기회!
상태바
태국여행 사진 올리면 ‘태국 여행’ 기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9.2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관광청 ‘타일랜드 네버 이너프’ 사진 콘테스트 실시

[투어코리아] 태국 여행 사진을 올리면 태국 여행기회를 제공하는 ‘타일랜드 네버 이너프’ 사진 콘테스트가 열린다.

태국관광청은 “‘태국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생길정도로 태국은 매력적인 곳”이라며 “가고 또 가도 매력적인 태국을 알리기 위해 ‘타일랜드 네버 이너프(Thailand Never Enough) 사진 콘테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 참가방법은 태국 여행 중 촬영한 본인의 추억이 담긴 멋진 사진을 마감은 오는 10월 15일까지 Thailand Never Enough 웹사이트나 본인의 SNS에 올려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가장 많은 표를 받은 3명은 11월 15일부터 12월 30일까지 동반 1인과 함께 태국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후보 3인은 오는 10월 31일 발표된다.

또한 이들이 여행 중 비디오를 촬영하여 다시 한 번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 ‘태국 방랑자(Thailand Wanderlust)’를 뽑아 대략 천 만원(300,000바트) 가량의 럭셔리 방콕 여행권을 증정한다. 태국방랑자 발표는 내년 3월1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몇 번이고 방문해도 충분하지 않은 태국의 매력을 듬뿍 맛보게 하기 위한 것으로, 태국 여행자를 대상으로 여행 기회를 부여하고, 태국 여행 후에도 또다시 태국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