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09 (금)
명절 스트레스 날려요! 리조트서 休~
상태바
명절 스트레스 날려요! 리조트서 休~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9.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 ‘땡큐, 맘! 페스티벌’ 실시

[투어코리아] 대명리조트가 ‘명절에 지친 엄마’를 위한 ‘땡큐, 맘! 페스티벌’을 연다. 대명리조트에 여행 온 엄마에게 헨켈 홈케어 세트를 선물로 주고, 엄마를 위한 ‘식도락’, ‘마사지’, ‘드라이브’, ‘아쿠아월드’ 등 4색 가을 테마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선물로 주는 헨켈 홈케어 세트는 화장실 악취를 제거해주고 위생적 관리를 도와주는 ‘브레프(Bref)’, 자극적이지 않은 향기로 잡냄새를 잡아주는 ‘리뉴짓(renuzit)’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헨켈 홈케어 세트 증정이벤트는 25일부터 델피노 골프&리조트, 대명리조트 양평,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변산 4개 리조트에서 진행한다.

엄마와 함께 1박 이상 투숙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케어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객실 체크인시 프론트 직원에게 “우리 엄마와 함께 왔어요, 이 분이 우리 엄마예요” 등 엄마를 소개하면 된다.

대명리조트 양평에선 여행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모기 차단제 ‘홈키파 마이키파 롤온’도 선물한다.

식도락, 마사지 등 취향 따라 가을 테마여행도 즐길 수 있다. 델피노 골프&리조트는 리조트 곳곳에서 설악산 울산바위 전경을 감상하고, 델피노 대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맛보다 패키지’를 내놨다. 대명리조트 변산은 엄마와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대명리조트 양평은 엄마와 드라이브를 즐기고, 수목원을 구경할 수 있는 ‘달려볼 CAR 패키지(객실, 렌터카, 들꽃 수목원 입장권 2매)’를 선보인다. 대명리조트 단양은 매주 월요일 객실과 아쿠아월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월요일 패키지’를 준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