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마카오에서 즐기는 파리 낭만!...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 환상 야경 연출
상태바
마카오에서 즐기는 파리 낭만!...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 환상 야경 연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09.13 0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12일밤 마카오에서 프랑스 파리의 로맨틱한 낭만을 느끼다!

샌즈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에 재현한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의 화려하고 웅장한 불빛이 마카오의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 놓으며 관광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 에펠탑은 대략 38층 높이로 324미터인 프랑스 파리 에펠탑의 2분의1 크기로 건설됐으며, 해가진 뒤에는 6천600개의 전구가 아름다운 빛을 발사해 환상적인 야경을 연출한다 .

 

7층과 37층에 위치한 두 곳의 전망대에서는 코타이스트립과 그동안 땅에서는 보지 못했던 마카오의 아름다운 풍경이 한폭의 산수화가 되어 두눈 앞에 나타난다. 

에펠탑 레스토랑은 코타이스트립을 감상하며 동서양의 문화가 절묘하게 배합된 음식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한편 13일 오후 8시 18분 정식 개장하는 파리지앵 마카오는 '빛의 도시'의 신비와 경이로움에 영감을 받은 복합리조트로, 에펠탑을 비롯한 3000여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컨벤션 및 회의실, 레스토랑, 키즈클럽, 헬스클럽,테마워터파크를 갖춘 풀덱, 1200여석의 씨어터 및 엔터테인먼트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파리지앵 쇼핑몰은 프랑스 파리의 거리를 연상시키며, 최신의 패션과 고급 여성의 부티크를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