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늦깎이 여행자를 잡아라! 해외 무료여행 이벤트 풍성~
상태바
늦깎이 여행자를 잡아라! 해외 무료여행 이벤트 풍성~
  • 오재랑·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8.16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기 위해 북적거리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피해 느지막이 여름휴가에 나서는 이라면, 각 관광청과 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여행업체들이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눈여겨보자. 할인은 물론 잘만하면 무료 해외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마카오 탐험 기회 잡아요!

호텔 예약 업체 호텔엔조이는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동상이몽 마카오 탐험대’를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2팀(한 팀당 최대 2명)은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포함한 3박 4일 여행비 전액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5성급 리츠칼튼 마카오, JW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등 호텔천국 마카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급호텔 숙박 기회도 주어진다. 아깝게 1등을 놓친 2등(3팀)과 3등(5팀)에게는 호텔엔조이에서 호텔 예약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 10만원권과 5만원권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제시된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3박 4일 마카오 자유여행 계획서를 지원 양식에 작성 후, 메일(mkt@koreahotel.com)로 제출하면 된다. 여행 계획서에 탐험대를 통해 경험하고자 하는 내용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고 SNS, 블로그와 같은 커뮤니티 채널을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

마카오를 탐험할 최종 2팀은 오는 9월 5일 호텔엔조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소문내고 비엔티안 여행경비 챙기자!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티웨이항공과 함께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티(T’)나는 여행단’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호텔스컴바인은 총 3박 5일 간의 비엔티안 여행 중 편안하게 머물 호텔을 예약할 수 있도록 여행 경비 30만원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NS 계정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과 이벤트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본인 SNS에 이벤트 내용을 알리면 된다. 참가자 중 최종 선발된 2인은 비엔티안 3박 5일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호텔예약을 위한 여행경비 30만원을 지원받고 여행후기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내일투어, 100명에게 공짜 유럽 여행 쏜다!

내일투어가 터키항공과 함께 공짜 여행 이벤트인 ‘유럽 금까기 100인 원정대’를 모집한다.

유럽 금까기 100인 원정대는 3차로 나눠 모집한다. 현재 ▲프라하 비엔나 금까기(9월 16일~23일)와 ▲몰타 금까기(9월 16일~22일) 상품을 체험하게 되는 1차 원정대 20명을 오는 21일까지 내일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받는다. 당첨자는 8월 23일 발표된다. 또 ▲ 2차 모집은 8월 30일부터 9월 18일, ▲ 3차 모집은 9월 27일부터 10월 16일로 각각 40명씩 선발할 계획이다.

원정대에 선발되면 ‘유럽 금까기’ 인기 상품을 무료로 체험하게 된다. 선발된 100명에게는 ▲터키항공 왕복항공권(비즈니스 클래스 편도 탑승 및 이스탄불 공항 CIP 라운지 이용 포함) ▲시내 투어리스트급 호텔 4~5박(2인 1실) ▲맞춤 금까기 팩 ▲<유럽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1억원 여행자보험 등이 제공된다. 원정대 미션 우수 후기자에게는 내일투어 공식 객원마케터인 ‘트레저헌터’ 선발 시 가산점 제공 및 푸짐한 경품이 추가로 주어진다.

 

“추억 공유하고 항공권도 받자!”

에어부산은 오는 9월 1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어부산_플라이n샷’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모 주제는 에어부산과의 추억이 깃든 여행사진, 인상 깊었던 나만의 ‘에어부산’ 그리고 ‘여행’하면 떠오르는 모든 것들이다.

에어부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필수 해시태그(#에어부산_플라이n샷)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1등 1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1매), 2등 3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각 1매)과 3등 5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취항지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더 많은 사진을 업로드 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일은 9월 30일이다.

 

온라인투어, ‘전 세계 여행 즉시할인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투어가 국가대표 선수들의 승전을 기원하며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전세계 여행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즐겨라! 전 세계인의 축제’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 여름 주목 받는 브라질 지역의 여행을 비롯하여 전 세계 모든 지역의 여행을 포함하고 있다. 결제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하며, 여행 지역과 여행 유형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패키지 여행 시 브라질을 포함한 중남미와 아프리카 지역에 대해서는 즉시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럽과 하와이 미주는 각각 4만원, 3만원 5만원의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고 중국, 일본, 동남아, 남태평양, 괌, 사이판 지역에 대해서는 2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패키지여행이 아닌 해외자유여행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도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유럽은 5만원, 남태평양, 미주 지역은 3만원, 일본, 동남아 지역은 2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부산에서 출발하여 동남아, 중국, 일본, 괌, 사이판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는 2만원의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항공권 특가로 저렴하게 미서부 여행기회 잡자! 

싱가포르항공이 인천발 로스앤젤레스 직항 노선 취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미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연장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노선으로 여행 가능 기간은 샌프란시스코가 8월 28일부터 10월 22일까지, 로스앤젤레스가 첫 운항일인 10월 23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로스앤젤레스 노선 특가 할인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포함하여 왕복 기준으로 ▲ 비즈니스 클래스 379만 1천 4백원 ▲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144만 7천 4백원 ▲ 이코노미 클래스 71만 1천 4백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샌프란시스코 노선 특가 할인 요금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을 포함한 왕복 기준으로 ▲ 비즈니스 클래스 331만 1천 4백원 ▲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143만 4천 4백원 ▲ 이코노미 클래스 67만 1천 4백원부터, 편도 기준으로는 ▲ 비즈니스 클래스 287만 3천 4백원 ▲ 프리미엄 이코노미 122만 3천 4백원 ▲ 이코노미 클래스가 47만 3천 4백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미주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오는 10월 23일부터 인천~샌프란시스코 노선을 인천~로스앤젤레스 노선으로 재편한다. 신규 노선은 오전 6시 40분 로스앤젤레스 도착, 오후 5시 15분 로스앤젤레스 출발 일정으로 여행객들이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편성됐다. 싱가포르항공 인천발 미주 노선에는 보잉 777-300ER이 투입돼 주 7회 운항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