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카타르항공, 100개 노선 무료탑승권 드려요!
상태바
카타르항공, 100개 노선 무료탑승권 드려요!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03.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6일까지 100번째 취항지 기념 이벤트 실시

[투어코리아= 유경훈 기자]카타르항공은 오는 4월 6일 100번째 노선인 시리아의 알레포 취항을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통해 4월16일까지 100개국이 넘는 노선의 무료 탑승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카타르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동반 항공권을 증정한다.

추첨자 발표는 오는 4월18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은 회원들에게 보너스 큐 마일리지(Qmiles)를 지급하고, 큐마일리지 닷 컴( qmiles.com)에서 항공권으로 교환한 티켓은 특별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아시아나 등 타 항공사와 제휴 가능한 QNB 카드 고객들에게는 보너스 큐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qatarairway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타르항공의 홀리데이 부서(Holiday Division)는 여행객들이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카타르의 매력적인 명소를 관광할 수 있는‘도하 스톱오버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출시했다.

이와 함께 카타르항공은 100번째 노선을 취항하기 전에 환상적인 글로벌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발표할 예정이다. 확인은 4월6일 항공사의 웹사이트('qatarairways.com)에서 가능하다.

카타르항공 최고 경영자 CEO 아크바르 알 바커는 “100번째 취항지는 획기적인 성취이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것"라고 말했다.

5성(5-Star) 항공사인 카타르항공은 현재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북 남미 전역에 걸쳐 99개의 주요 비즈니스와 레저 도시를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Skytrax)에서 ‘세계 10위 항공사(The top 10 carriers in the world)’ 부문 중 3위에 선정된바 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