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4:57 (금)
[관광청 소식]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지진희’의 캐나다 휴가 영상 공개
상태바
[관광청 소식]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지진희’의 캐나다 휴가 영상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8.1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나다관광청 제공

[투어코리아] 캐나다관광청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지진희의 휴가 영상을 공개했다. 지진희는 이번 촬영 시작 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주를 방문해 휴가를 즐겼다.

배우 지진희가 방문한 브리티시컬럼비아 주는 대자연과 도시가 사이 좋게 공존하고 있어 휴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곳이다.

태평양이 면한 캐나다 서부의 관문이자 브리티시컬럼비아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밴쿠버에서 지진희는 캐나다인들의 휴식처인 스탠리 파크, 무지개 컬러의 아쿠아 버스를 타고 폴스 크릭을 가로질러 그랜빌 아일랜드를 구경한 뒤, 그랜빌 아일랜드의 퍼블릭 마켓에서 푸디투어를 즐겼다.

또한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원시림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리지 공원에서 높이 700m의 흔들다리, 절벽을 따라 지어진 좁은 산책로인 클리프 워크 등을 체험했다.

▲ 캐나다관광청 제공

밴쿠버에서 페리를 타고 도착한 밴쿠버 아일랜드는 캐나다에서 가장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여유 있는 삶의 모습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이다.

지진희는 지붕 위의 염소로 유명한 쿰스, 비치 리조트와 캠핑시설이 잘 갖춰진 휴양지인 팍스빌, 세계적으로 유명한 벽화마을 슈메이너스, 정원의 도시로 유명한 빅토리아 등을 방문했다.

지진희의 캐나다 여행기는 캐나다관광청 유투브와 캐나다관광청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관광청 공식 모바일 가이드 앱 ‘GO하와이’ 출시

하와이 관광청은 최근 공식 모바일 가이드인 ‘GO하와이’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26일까지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GO하와이 앱은 하와이 대표 섬들인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하와이 아일랜드 ▲몰로카이 등 여행 가능한 주요 여섯 개 섬에 대한 지역 정보를 포함, 현지 축제 및 투어 정보 등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 하와이관광청 제공

특히, 하와이에서 보다 안전한 여행을 즐기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호텔 이용 시 주의사항 ▲야외 활동 안전 수칙 ▲도로 안전 수칙 ▲재난대비 ▲해양 생물 보호 등이 실시간 국문으로 업데이트되어 한국인 여행자를 위한 안전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한다.

GO하와이 앱은 현재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 6개 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앱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앱을 다운받고 화면을 캡쳐한 후 개인 SNS채널에 공식 해시태그인 “#AlohaEverywhere”과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선착순 총 1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태국관광청-타이항공-서울시, 태국 출신 다문화 가족 부모나라 방문 지원

태국관관청, 타이항공, 서울시가 공동으로 태국출신 결혼이민자로 이루어진 다문화가족 자녀 10명에게 부모나라를 방문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태국의 역사·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일체를 지원한다.

이번 태국방문은 9월 22일부터 26까지 3박 5일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 방콕과 아유타야를 중심으로 홈스테이, 지역활동, 문화·역사 체험, 박물관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태국의 역사, 문화, 경제 등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진행된다.

▲ 태국관광청 제공-아유타야 - 왓 마하탓

또한 시암니라밋 쇼·태국 전통공연 관람, 차오삼프라야·라타나코신 박물관 견학, 코코넛 잎으로 다양한 수공예품 만들기, 태국 전통 요리수업 등 다양한 태국만의 역사·문화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타이항공은 왕복항공권 및 텍스를 제공하며, 태국관관청에서는 현지 방문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항공비, 교통비, 숙박비, 식사비, 여행자보험료 등의 일체의 경비는 지원되나 개인여권발급과 개인여행경비 등은 참가자 본인 부담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서울거주 중·고등학생 태국 다문화가정 자녀들은 한울타리 홈페이지에서 자기소개서 및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제출서류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서울시청 외국인다문화담당관 앞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오는 26일 선정자에 한해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