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마카오에서 떠나는 파리 여행…'파리지앵 마카오' 9월 3일 개장
상태바
마카오에서 떠나는 파리 여행…'파리지앵 마카오' 9월 3일 개장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07.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샌즈 차이나가 마카오에 건설하고 있는 최신 복합 리조트인 파리지앵 마카오가 객실 3,000실과 면서점 850여개, 마카오 종합 MICE 시설, 식음료 매장 및 레스토랑 160여 개 등을 갖춰 9월 13일 개장한다.

[투어코리아]  세계적인 복합 리조트 개발업체 라스베이거스 샌즈 기업 (NYSE: LVS)의 자회사인 샌즈 차이나 (HKSE)가 마카오에 건설 중인 프랑스형 복합 리조트 ‘파리지앵 마카오’가 마침내 완공돼 오는 9월 13일 일반에 그 모습을 드러낸다.

빛의 도시의 신비와 경이로움에 영감을 받은 파리지앵 마카오는 에펠탑을 실물크기의 2분의 1로 재현하고, 3,000여 개의 객실과 스위트룸, 컨벤션, 국제 레스토랑, 스파, 키즈 클럽, 헬스클럽, 풀덱 및 테마 워터파크, 1,200석의 극장 등 여러 어메니티를 갖췄다.

쇼핑몰 샵스 앳 파리지앵은 파리의 거리를 연상시키는 배경에 최신 패션과 고급 여성복을 구비하고 있어  거리 예술가와 마술사들에게 쇼핑 체험의 즐거움을 심어주고 있다.

코타이 스트립의 스카이라인을 바꿔놓는 랜드마크가 될 파리지앵 마카오는 라스베이거스 샌즈 및 샌즈 차이나의 회장 겸 CEO인 셸던 아델슨의 코타이 스트립 오리지널 비전을 완성시켰다.

셸던 아델슨 회장은 “10여 년 전 베네시안 마카오 개장 때부터 마카오에 대규모 레저 및 비즈니스 목적지를 갖출 계획이었다”며 “파리지앵이 개장되면 그간 꿈꿔왔던 우리의 바람이 완전히 실현되는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어 아델슨 회장은  “다른 어느 지역의 관광개발도 코타이 스트립의 규모와 범위를 넘지 못할 것이다. 이 놀라운 개발에 연관된 많은 분들의 노고와 파리지앵 출범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마카오 정부에 감사 드린다. 우리는 다 함께 놀라운 역사를 만들었다”며 고마움 표했다.

샌즈 차이나의 사장 윌프레드 웡 박사는 “파리지앵 마카오는 꼭 방문해야 하는 비즈니스 및 레저 관광지”라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