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무주군,제1회 올인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 수상자 발표
상태바
무주군,제1회 올인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 수상자 발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07.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6월 2~6일 열린 무주산골영화제 포스터

[투어코리아] 전북 무주군이 매년 6월초 개최하는 ‘무주산골영화제’의 성공기원을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된 ‘제1회 올인(all in)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의 수상작이 가려졌다.

(사)무주군생활문화동호회가 주최하고, 무주군청 영화동호회 ‘무주 인 무주’가 주관한 ‘제1회 올인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는 ▲영화감상문과 ▲산골영화제 기간 중에 찍은 기념사진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작품을 접수했다.

이번 공모제에서 영화감상문 부문 일반부의 1등 상은 박병오씨(부남면 거주)의 ‘우리 연애의 이력’이 차지했다.

2등 상은 이 슬 씨(안성면)의 ‘양치기들’과 이예영 씨(무주읍)의 ‘브로크 백 마운틴’이, 3등 상은 황정옥 씨(설천면)의 ‘동주’와 김주희 씨(무주읍)의 ‘키드’, 김혜영 씨(무주읍)의 ‘더 디너’에게 돌아갔다.

학생부 1등 상은 설천고등학교 박지영 학생의 ‘바닷마을 다이어리’가 거머쥐었다.

2등 상은 무주고등학교 김영현 학생의 ‘춘향뎐’과 설천고등학교 이은지 학생의 ‘괴물아이’가 받았다.

3등상은 무주고등학교 김예린 학생(작품: 동주)과 설천고등학교 여다혜 학생(작품: 피닉스, 어린이정경), 안성중학교 이가현 학생(작품: 커튼콜)이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기념사진 부문에서는 이슬 씨가 1등 상을, 안성고등학교 강민호 학생이 2등 상을, 설천고등학교 여다혜 학생이 3등 상을 각각 품에 안았다.

공모제 심사를 맡았던 무주산골영화제 조지훈 부집행위원장 & 프로그래머는 “무주 군민들의 산골영화제에 대한 많은 관심과 높은 참여도가 새삼 놀랍고, 영화 감상을 충실하게 정리해 주신 점에 대해 감동을 받았다”며 “심사는 글의 완성도를 보기는 했지만, 영화 감상에 대한 자신의 느낌을 진심으로 담아 얼마나 잘 풀어냈는가를 살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제 총 상금은 150만원으로 감상문 1등 1명에게 15만원, 2등 2명에 각 10만원, 3등 3명에 각 5만원씩 지급한다.

기념사진부분 1등에게는 12만원, 2등은 10만원, 3등은 8만원, 4등은 6만원, 5등은 4만원, 6등 5명에게는 각 2만원씩 수여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