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올 여름 최고의 휴가 떠나고 싶다면!
상태바
올 여름 최고의 휴가 떠나고 싶다면!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7.15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무는 숙소 따라 여행 만족도 좌우

[투어코리아] 바캉스 시즌이다. 푹푹 찌는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 달래며 유유자적 노려 쉬며 뒹굴 거리고 싶다면 북적이는 휴가지 피해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 찾아 나서보자. 여행 만족도를 크게 좌우하는 것은 역시 ‘숙소’. 어디에서 쉬느냐에 따라, 그리고 해당 호텔리조트에서 어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느냐에 따라 여행 재미는 물론 만족도도 크게 차이가 나기 마련. 올 여름 휴양을 위해 떠난다면 오감만족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찾아가 보자.

▲ 물리아 발리에서 내려다 본 누사두아 해변 전경

인도네시아 발리!

무더운 여름 진정한 휴식을 찾아 떠난 발리에서 최고의 휴가를 만끽하고 싶다면 누사두아 지역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있는 ‘물리아 발리(The Mulia)’로 가보자. 콘데나스 트래블러 선정 ‘2016 골드리스트’에 오른 럭셔리 호텔로, 올 여름 휴가객들을 위해 미식, 낭만 그리고 힐링이 한데 어우러진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의 피로를 풀고 싶다면 ‘물리아 스파(Mulia Spa)’에서 특별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자. 이 곳에서 선보이는 최고급 아유르베타 스파는 신체 구석구석 막혀있는 혈을 풀어주어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만성 불면증에 효과적인 시로다라(Shirodhara) 명상과 뻣뻣해진 근육을 풀어주는 암루탐 무드함(Amrutham Moordham) 테라피까지 만날 수 있다.

▲ 물리아 발리

여행의 또다른 즐거움은 먹는 즐거움. 이 곳에서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이색적인 요리, 음료 맛볼 수 있어 여행객들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야외의 스카이 바(Sky Bar)에서는 평화로운 휴가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누사두아 해변의 시원한 바닷바람 줄가묘 풍미가 깊은 정통 스페니쉬 타파스(Spanish Tapas)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기 때문.

또 해변가에 있는 지중해식 레스토랑 솔레일(Soleil)에서는 현지에서 갓 잡은 싱싱한 새우와 랍스터, 황새치 요리로 발리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일식 레스토랑 에도긴(Edogin)에서 신선하고 풍미가 깊은 다양한 조개요리를, 중국 음식을 제공하는 테이블 8(Table 8)에서는 한국인에게 몸에 좋은 한약재로 잘 알려진 인삼을 이용해 여름철 보양 음식을 선보인다.

▲ 발리 내셔널 빌라스

발리의 남부 누사두아에 위치하고 있는 고급 풀빌라 ‘발리 내셔널 빌라스(Bali National Villas)’는 발리의 숨겨진 럭셔리 리조트. 특히 이 곳은 24시간 1:1 맞춤형 개인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 언제나 대기하고 있는 버틀로로 인해 휴가지에서 왕처럼 호사를 누릴 수 있다.

하얗고 고운 모래로 뒤덮여 있는 누사두아 해변은 생애 최고의 로맨틱 여행을 선사한다. 또한

빌라 투숙객은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프라이빗 비치 클럽을 언제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발리 내셔널 빌라스

필리핀 세부!

프라이빗 비치,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같은 물놀이 시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필리핀 세부에 있는 ‘제이파크 아일랜드’로 가보자. 특히 이 곳은 야외 놀이시설인 ‘제이 액티비티 존’(J Activity Zone)을 새롭게 오픈해 당구, 다트, 에어하키, 테이블 사커, 농구, 실외 놀이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만끽할 수 잆어 지루할 틈이 없다.

게다가 ‘제이 액티비티 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퀴즈에 응모하면 되고,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최고 인기객실인 막탄 스위트룸 3박 숙박과 2인 항공권이 포함된 커플 여행권을 증정한다.

▲ 제이파크 아일랜드

2등 5명에게는 프리미엄 비치타올 및 비치가운 세트가 포함된 기념품 세트를, 3등 20명에게는 카페 드톱탑 디지털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기만 해도 스위트룸 숙박권과 카페 드롭탑 상품권을 받는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