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이열치열! 암벽 맨손으로 타고 오르는 ‘볼더링 대회’ 도전해볼까!
상태바
이열치열! 암벽 맨손으로 타고 오르는 ‘볼더링 대회’ 도전해볼까!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6.07.0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볼더링 대회 참가자 모집

[투어코리아] 가만히 있어도 찌는 듯한 한 여름.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고 했던가. 아예 이열치열로 더위를 짜릿하게 즐기고 싶다면 5m정도 높이 암벽을 맨손으로 오르는 ‘볼더링 대회’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전문 선수가 아닌 일반인 대상으로 하는 ‘볼더링 대회’가 전국 4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 볼더링 대회’가 바로 그것. 7월 24일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총 4개 지역에서 지역예선이 진행되며, 오는 8월 27일서울 비블럭 어반 클라이밍 짐에서 결선 경기가 치러질 예정이다.

 

특히 볼더링의 저변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이번 대회는 전문 선수들이 아닌 일반 참가자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대회 주최 측인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자 4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회 참가자들은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루트를 경험해 볼 수 있어, 이번 대회를 통해 본인의 볼더링 실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 최종 우승 남녀 1위에게는 오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 포르쉐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아디다스 비 어 락스타’ 대회 출전 자격과 경비 일체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2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아웃도어 제품도 부상으로 제공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적을 지닌 2001년 12월31일 이전 출생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대회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