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바닷가 호텔, 여름여행 재미도 ↑
상태바
바닷가 호텔, 여름여행 재미도 ↑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7.0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 떠나자~ 푸른 바다로!

[투어코리아] 여름여행은 바다가 최고다. 푸른 물 속에 풍덩 빠져 물놀이 재미에 시간가는 줄 모른다. 북적이는 인파에 피해 좀 더 여유로운 바다의 낭만을 즐기고 싶다면 바닷가 호텔로 떠나보자. 호텔에서 제공하는 요트 체험, 힐링 프로그램 등 여행 만족도도 쑥 올라간다.

▲ 사진/롤링힐스 호텔 제공

롤링힐스 호텔에서 즐기는 가족 요트 체험

경기도 화성에 자리잡은 ‘롤링힐스 호텔’은 요트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를 이용하면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고급스러운 요트 위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푸른 해안을 감상할 수 있어 마치 해외 멋진 휴양지로 떠난 듯 ‘요트 세일링’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요트 체험 프로그램은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가족 혹은 연인끼리
유대감을 더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 ‘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등 육상 체험과 서해
바다의 색다른 경관을 즐길 수 있는 90분간의 요트 투어로 구성돼 있다. 옵션 선택에 따라 바다낚시도 즐길 수 있다.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휘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로 직접 예약 시에는 자녀와 함께 허브 비누 또는 꽃 목걸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9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사우스케이프’에서 환상적인 남해의 여름을 만끽하다!

환상적인 남해를 만끽하고 싶다면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로 가보자. 사우스케이프는 7월 1일부터 썸머 이벤트를 실시, 남해의 에메랄드 쪽빛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 풀 ‘The Ocean’오픈을 시작으로 Seaside Healing 요가, 남해 바다를 무대로 ‘뮤지컬 스타와 함께하는 맘마미아 공연과BBQ디너 콘서트’, 수면과 차(TEA)를 통한 차분한 힐링 프로그램, ‘’BMW와 함께하는 럭셔리 드라이빙’ 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선 7월 1~25일 ‘The Ocean Summer Festival’이 인피니티 풀 사이드에서 열려, 독일 맥주를 무제한 즐기며 축제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7월 24~31일 야외 요가 스페이스에서는 남해의 환상적인 바다를 배경으로 시원한 바람 맞으며 ‘SEASIDE HEALING YOGA’를 즐길 수 있다. 한 여름밤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는 맘마미아 BBQ디너 콘서트가 남해 바다를 무대로 7월 30일과 8월 13일 두 차례 열려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등 뮤지컬 스타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BMW 타고 남해의해안도로를 누리며 럭셔리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9월 말까지 선보인다. 이외에도 차움 테라스파와 아날로그 스피커를 통해 LP음반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직 라이브러리도 여름 바다 여행 낭만을 더해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