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가족 여름휴가, 홍콩으로~ 아이 70% 할인받으니 더욱 즐겁네!
상태바
가족 여름휴가, 홍콩으로~ 아이 70% 할인받으니 더욱 즐겁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6.06.2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청, ‘엄마, 아빠! 홍콩으로 피크닉 가요!’ 프로모션 실시
▲ 오션파크

[투어코리아] 올 여름 휴가, 가족과 함께 다채로운 즐거움 가득한 홍콩으로 떠나자. 올해에는 가족이 함께 여행하면 아이 요금은 최대 7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즐거운 홍콩여행을 선사한다.

올 여름, 홍콩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홍콩관광청과 캐세이패시픽이 진행하는 오는 9월 30일까지 출발 가능한 ‘엄마, 아빠! 홍콩으로 피크닉 가요!’ 프로모션을 이용해 떠나보자. 이번 프로모션은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인 가족이 홍콩을 여행하면 어린이 요금 7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또는 왕복 항공권에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까지 포함된 2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3인 가족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최저가는 87만8천원부터, 3인 가족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입장권과 홍콩 일반석 항공권의 최저가는 104만8천원부터다.

▲ 오션파크

오선파크 2+1(성인 2인동반 어린이 입장권무료)와 마담투소 1+1, 디즈니랜드 입장권 할인, Sky100 Hong Kong 전망대 입장권 20%, 옹핑 360 케이블카 왕복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공항과 가까운 란타우섬에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는 아이들에겐 천국같은 여행지. 신데렐라, 미키, 앨리스 등 디즈니 캐릭터들을 주제로 만든 놀이기구 외에도 매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퍼레이드, 밤 9시에 펼쳐지는 불꽃놀이 등 놀거리로 가득 차 있다.

더위를 식혀줄 곳을 찾는다면 오션파크(Ocean park)가 제격이다. 대형 수영장과 놀이기구가 설치된 ‘아쿠아시티’ 지구에서 물놀이를 마치면, 케이블카를 타고 ‘마린월드’ 지구로 넘어가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경이로운 아시아 동물원’에선 팬더와 악어, 수달, ‘남극북극 어드벤처’에선 펭귄과 바다코끼리들이 여행객들을 반긴다. ‘위스커스 하버’ 지구에선 회전목마와 벌룬, 개구리뜀뛰기(Frog hopper)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이기구도 갖춰져 있다.

▲ 홍콩 야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