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인도양의 청명한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안내하는 ‘몰디브데이’
상태바
인도양의 청명한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안내하는 ‘몰디브데이’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6.06.1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전문 여행사 오는 13일 런칭....“빠르고 정확한 콘텐츠로 고객 사로잡을 것”
▲ 오블루 리조트 하우스 리프/사진 몰디브데이 페이스북

[투어코리아] 1,192개의 산호섬으로 이루어진 몰디브는 환상적인 아름다움으로 많은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이 곳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몰디브 전문여행사 ‘몰디브데이’가 오는 13일 오픈, 몰디브 여행 정보와 함께 몰디브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리조트 등을 소개하며, 꿈의 여행지 ‘몰디브’로 초대할 예정이다.

몰디브데이 석희상 대표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열리고 있는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16)’에서 11일 직접 만나 ‘몰디브데이’만의 강점과 향후 계획을 들어봤다.

▲ 석희상 몰디브데이 대표

석 대표는 “몰디브는 인도양의 청명한 하늘, 에메랄드빛 바다, 산호 등 귀엽고 아름다운 물고기들과 산호가 주는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이러한 행복을 매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싶어 회사이름을 ‘몰디브데이’로 정했다”고 소개했다.

몰디브데이는 주로 가족여행과 허니문을 대상으로 하며 7개의 리조트 정보를 ‘몰디브데이’ 홈페이지(www.maldivesday.co.kr)를 통해 꼼꼼히 살펴본 후에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몰디브데이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리조트는 ▲수중환경이 매우 우수하고 로맨틱한 ‘바두 리조트’, ▲에메랄드 빛 바다색감 표현이 극대화 된 ‘오션빌라리조트’와 ▲ ‘후두란푸시’, ▲부드러운 해변이 잘 조성된 ‘오블루 리조트’, ▲몰디브의 아름다운 풍경을 잘 감상할 수 있는 ‘로빈슨 클럽 리조트’, ▲S 라인 샌드뱅크가 끝없이 펼쳐져 있는 ‘앳모스피어 카니푸시 리조트’,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오젠 리조트’ 등 7곳이다.

▲ 바두리조트 라군/사진 몰디브데이 페이스북

이들 리조트들은 비용 대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곳들로, 여행 만족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석 대표는 ▲빠르고 정확한 몰디브 및 리조트 정보 제공과 ▲홈페지를 통해 실시간 상세견적을 제공 ▲24시간 이내 컴펌 내용 확인 가능, ▲리조트의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수시 제공, ▲수시 업데이트한 콘텐츠 제공 등이 타여행사와 차별화되는 몰디브데이만의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석 대표는 몰디브 여행시 꼭 해봐야 할 체험으로 ▲선셋 피싱, ▲오션에 펼쳐진 산호 군락에서의 스노클링, ▲10m 수심의 산호 군락과 열대어를 만날 수 있는 다이빙, ▲마사지 등을 적극 추천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