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유아동반 카바나 패키지 특가 출시
상태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유아동반 카바나 패키지 특가 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6.05.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키즈키즈 맘맘 특별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 상품은  6월 3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유아동반 고객들이 선호하는 카바나와 썬베드를 특가 패키지화한 점이 특징이다. 

▲카바나 패키지는 카바나 1동, 입장권 3인(대인2, 미취학아동 1매)를 묶어 일~금요일 10만원, 토요일 15만원에 판매한다. 카바나는 쥬얼카바나와 비치카바나가 선착순 배정된다.

▲썬베드 패키지는 썬베드1개, 입장권 3인(대인2, 미취학아동2매, 식음세트(어묵우동2, 떡볶이)를 묶어 일~금요일 8만원, 토요일 11만원에 판매한다. 썬베드 또한 실내외 선호지역을 선착순 배정한다.

 

패키지 이용 특전으로는 주중 객실 우대 쿠폰 ,직영 식음업장 10%할인 쿠폰, 부대시설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또한 패키지 구매 고객 동반입장객은 5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키즈키즈 맘맘 특별 패키지'는 오션월드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션월드는 서울 주요지역, 일산, 분당, 인천, 김포, 안양, 수원, 남양주, 의정부 등 최대 20개 노선에서 10월 초까지 무료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접근이 수월하다. 무료 셔틀버스는 이용전일 오후 5시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해야만 한다.

자세한 탑승장과 시간표는 홈페이지 셔틀버스 안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