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18:17 (화)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서 세계 각국 음식과 맥주를 즐겨라!
상태바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서 세계 각국 음식과 맥주를 즐겨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5.1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스너 우르켈 맥주 축제 13~15일 열려

[투어코리아] 화창한 봄날, 세계 각국 음식과 맥주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필스너 우르켈 맥주 축제 ‘필스너 스프링 페스트-봄을 맛보다’로 가보자.

체코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의 맥주축제인 이번 행사는 ‘봄의 미식’을 주제로 강남구 상성동 코엑스 동쪽 광장 일대에서 오늘(13일) 개막, 오는 15일까지 3일간 이어진다.

 

이번에 만나는 ‘필스너 페스트’는 체코에서 열리는 최고 맥주 축제의 포맷을 그대로 가져 온 것으로, 올해는 미식의 계절 5월을 맞아 도심 속에서 푸드, 맥주와 함께 즐기는 힐링 축제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특히 요즘 푸드계의 트렌드인 푸드트럭이 다양하게 입점 돼 최상의 푸드 페어링을 선보인다.

이번 페스티벌은 도심 속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콘크리트 바닥둔치를 푸른 잔디밭과 피크닉 공간으로 꾸몄으며, 행사장은 맥주·푸드트럭 존, 크래프트 존, 퍼포먼스 존으로 총 3가지로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에 소비자들은 10여 대의 이색적인 월드 푸드트럭에서 고품격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상의 푸어링으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가 제공돼 맥주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뮤지션의 무대가 펼쳐지며, 필스너 우르켈의 진정성을 표현하는 장인이 만든 수공예 작품들이 상시 전시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까지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축제는 행사 기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동쪽에 있는 야외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장 티켓은 티몬, 인터파크 및 현장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