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나무 위 둥지 모양 식당에서 근사한 한 끼!
상태바
나무 위 둥지 모양 식당에서 근사한 한 끼!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4.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로망 부추기는 기상천외 이색 숙소④
사진/ 소네바 키리

[투어코리아] 남들과는 다른 좀 더 특별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그래서 상상도 못했던 독특한 숙소에서의 하룻밤을 꿈꾼다면 눈여겨보자. 각 국 관광청, 여행사, 호텔예약 업체들이 소개하는 이색 숙소를.

태국 ‘소네바 키리’ 리조트

해변에서 낭만적인 식사는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봐 본 풍경. 한번쯤 해변에서 나만을 위한 멋진 식사를 꿈꿔봤을 것이다. 그러나 나무 위에서 식사를 하는 장면을 생각지 못했을 것이다. 만화 속 나무를 잘 타는 개구쟁이가 나무 위에서 기껏해야 과일을 먹는 모습이라면 모를까.

사진/ 소네바 키리

그러나 태국의 숨겨진 보석 같은 섬 ‘코쿳(Koh Kood)’에 있는 ‘소네바키리(Soneva Kiri)’ 리조트에서는 나무 위에서 오찬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나무 위에 새장 모양의 ‘트리탑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

새장 모양의 조석에 앉으면 자동으로 테이블이 끌어 올려지고, 나무 위 둥지처럼 마련된 테이블에서 환상적인 전망과 분위기를 만끽하며 근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음식은 기술을 가진 직원이 나무를 직접 타거나 와이어를 타고 가져다준다. 그 모습도 독특해 구경하는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소네바 키리는 태국의 넓은 열대우림 정원과 아름다운 해변으로 둘러싸인 5성급 리조트로, 전 객실에 개인 수영장과 테라스가 갖추고 있다. 또 야외 영화관과 별 관측소가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소네바 키리

<자료 및 사진제공 페루관광청, 뉴질랜드관광청, 노르웨이관광청, 에바종, 내일투어 호텔돌핀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