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나만의 특별한 ‘기차 여행’ 자유롭게 즐기자!
상태바
나만의 특별한 ‘기차 여행’ 자유롭게 즐기자!
  • 이태형 기자
  • 승인 2016.03.1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철도·호텔·렌터카·공연 고를 수 있는 ‘기차여행 만들기’ 서비스 내놔

[투어코리아] 여행자의 입맛에 맞는 여행콘텐츠를 골라 ‘착한 가격’으로 자신만의 자유 기차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코레일이 기차와 연계해 호텔, 렌터카, 공연, 여행지 등을 원하는 대로 골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플랫폼 ‘기차여행 만들기’ 서비스를 내놨다.

코레일과 하나투어와 손잡고 만든 ‘기차여행 만들기’는 고객이 자유롭게 고를 수 있도록 자유여행 선택의 폭을 넓힘으로써 국내여행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코레일과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열차 정보와 함께 숙박시설 5천여 개, 렌터카 8천여 대, 여행지 200여 곳의 입장권 등을 선택, 원하는 여정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제휴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코레일과 하나투어는 지난 2014년 3월 업무제휴를 체고, 양사가 보유한 열차 좌석과 여행콘텐츠 및 판매망을 공유, 온라인에서 실시간 예약구매가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외국인의 자유여행 증가추세에 따라 올해 안으로 중국어를 시작으로 언어별 서비스를 확대, 외국인의 국내여행 활성화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코레일과 하나투어는 ‘기차여행 만들기’ 출시 기념으로 3월 한달 간 기차여행 만들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렌터카 주유권 1만원권 무료 증정, 숙박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