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아웃도어] 머렐, 초경량 워킹화 한정판 출시
상태바
[아웃도어] 머렐, 초경량 워킹화 한정판 출시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6.02.2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 이른 봄 산책을 위한 스포츠 디자인의 초경량 워킹화 ‘버센트(Versent)’ 한정판(3,000족)패키지를 출시했다.

버센트는 ‘181g(270mm)’의 초경량으로, 모렐이 자체 개발한 엠바운드(M-BOUND) 미드솔(중창)을 적용, 탄력적인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내피에 메쉬 라이닝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투습 및 방풍 기능도 갖췄으며, 천연 박테리아를 이용한 향균 및 향취 기술인 엠-셀렉트 후레쉬(M-Select FRESH) 기술을 통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도심은 물론 가벼운 캠핑 등 여행지에서도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다.

옐로우, 블루, 레드, 브라운 등 총 4가지 컬러로 가격은 9만 9천원.

 

레드페이스,‘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봄 신상품 '콘트라 PFS 카이 워킹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체개발 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항상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사용해 산길이나 아스팔트에서 미끄러짐 없이 걸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발과의 일치감을 증대시키는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과 오토 다이얼 기능을 적용, 모든 각도에서 발을 잡아주는 궁극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퍼플,와인,레드,네이비,그레이,블랙을 고를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 8천원.

레드페이스는 워킹화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3월 6일까지 블로그를 운영자는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rf58)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총 30명을 선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