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호텔엔조이, ‘상하이전문몰’ 오픈
상태바
호텔엔조이, ‘상하이전문몰’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16.02.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 호텔엔조이는 23일 ‘상하이전문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는 ‘홍콩전문몰’과‘방콕전문몰’에 이어 세 번째다.

‘상하이전문몰’은 호텔엔조이와 중국국가여유국 서울지국이 공동 협찬으로 진행한 여행 파워블로거 팸투어를 통해 알차게 구성, 다양한 호텔과 관광지, 맛집 소개와 사진들로 볼거리가 풍성하다.

▲ 사진/ 호텔엔조이 제공

‘상하이전문몰’에서는 고객선호도 및 리뷰를 바탕으로 TOP랭킹에 속한 호텔을 대상으로 정상가 대비 최고 70% 할인된 특가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황푸구, 푸동신구, 징안/루완, 쉬후이/민항 등과 같은 상하이의 유명 관광지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지역의 추천 호텔, 교통, 맛집, 쇼핑 등의 SPOT 지역 또한 지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호텔엔조이는 ‘상하이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웹사이트와 호텔엔조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웹사이트에서는 오픈 일인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상하이 및 중국 호텔 예약 시 5% 즉시 할인되며, 투숙일은 2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또 ‘스타벅스 라떼 1잔 증정’이 기재된 상품에 한해 모바일 쿠폰을 발송한다. 이외에도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팬더 인형, 터치 팬, 머그 컵, 여행책자, 관광지도 중 1개 이상을 랜덤으로 구성하여 깜짝 경품도 발송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마이 스토리(My story) in 상하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여행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의 사진을 해쉬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선정을 통해 호텔엔조이에서 준비한 ‘마이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