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막바지 ‘스키’ 알뜰·여유롭게 즐기세요!
상태바
막바지 ‘스키’ 알뜰·여유롭게 즐기세요!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6.02.1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할인 이벤트 실시

[투어코리아] 다시 찾아온 강추위. 마지막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막바지 스키를 알뜰·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2월 중순부터 월말까지 스키장은 방문객이 확 줄고 슬로프 설질은 1월과 다름없어 상대적으로 여유롭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시즌 오프를 맞아 각 스키장들이 막바지 할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 저렴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에서는 초등생 초급자 무료스키, 신용카드 기간한정 프로모션, 학생할인 등 막바지 스키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스키월드에서는 봄방학 맞이 ‘내생에 첫 스키 리프트 무료’이벤트를 오는 3월 1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기간 동안 진행하고, 초등생이하 초심자에게 ‘블루스’ 슬로프를 무료로 개방한다. 무료 슬로프 이용이지만 반드시 관련 장비를 대여해 스키 및 보드를 착용한 상태로 슬로프를 이용해야 한다. 이를 위해 비발디파크에서는 현장 발권 시 렌탈 1만8천원, 온라인예약 시 1만7천원에 렌탈장비 특별 가격을 제공한다.

또한 신용카드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신한카드로 결제 시 스키리프트권 전 권종을 50%할인 해 준다. 또한 워터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종일권을 2만5천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2월 15~29일 2주간 실시되며 본인에 한해 1일 1회만 가능하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폐장일까지 리프트, 렌탈 패키지 학생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고대학(원)생은 본인과 동반 1인까지 리프트권 40%, 렌탈패키지 5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비발디파크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학생할인 할인권을 다운받아야 한다. 다운받은 할인권과 학생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